아나운서 이정민이 쌍둥이 남동생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9년 9월 2일에 방송된 kbs1 아침마당  쌍둥이 특집에서

이정민 아나운서 쌍둥이 남동생이 공개되었는데요!!!

쌍둥이 남동생 이성수와 이혁수씨는 누나의 직장이라 걱정되지만 누나의 실체를 폭로하러 나왔다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정민 아나운서와 쌍둥이 동생의 나이차이는 1살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18개월차이밖에 나지 않다보니 거의 세쌍둥이처럼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같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이재원 아나운서는 남동생들이 너무 동안이라서 이정민 아나운서가 어머니 같다고 농담을 하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이정민 아나운서는 1980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40살입니다. 

1살차이가 난다고 했으니 이정민 쌍둥이 남동생들은 1981년생으로 39세가 되겠네요!!!

이정민 아나운서는 2003년 kbs에 입사해서 2018년 4월부터 아침마당 MC로 활약 중입니다!!





이정민 아나운서는 2012년 이비인후과 의사 박치열 씨과 결혼을 했습니다!!!

지난 1대 100에 출연하면서 이정민 아나운서는 남편 박치열과 열애사를 털어 놓기도 했습니다 ^^

만나고 30일 정도 됐을 때 보통 이제부터 정식으로 교제하자고 할 타이밍인데 남편이 반지를 사서 나타나더니 청혼을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정민 아나운서는 그 때 알았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만난지 한달만에 바로 청혼을 받아드릴 만큼 처음부터 마음이 잘 통했다고 하네요. 관심사가 비슷하고 목소리가 저음이라서 거기에 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정민 아나운서 키는 165cm로 알려져 있네요!!

쌍둥이 남동생 공개한 이정민 아나운서님  앞으로도 좋은 방송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