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퍼 슬리피가 오빠네 라이도에 출연하면서 증량 소식을 알렸습니다. 

슬리피는 예전에 엄청 말라서 마른것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하느데요. 

슬좀비(슬리피 + 좀비)로 불리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슬좀비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최근에 식단 조절과 운동을 통해서 16kg 증량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제가 아는 동생이 입도 짧고 많이 먹지도 못해서 증량을 못하는 체질인데...  마른 사람들이 살찌는 것도 엄청 어려운 일이더라고요.

16kg 증량했다니 엄청 대단합니다.  그리고 부럽네요. 

저도 말라서 증량했으면 좋겠네요 ㅜㅜ



이 사진보니까 살이 좀 쪄보이는 슬리피네요. 

이국주와 같이 맛있는거 많이 먹으러 다녔다 봅니다. 

슬리피는 키카 189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엄청 장신이죠. 큰 키에 말랐으면 비리비리 해보일텐데

이제 189cm의 큰 키에 16kg이나 증량했으니 떡대좀 있어 보이겠습니다.

이제부터는 비실이가 아니고 건장한 남자로 보이겠군요




그런데 슬리피는 16kg 증량하고 악플이 무려 800개나 달렸다고 합니다. 

하는 거 없이 살만 찌웠냐 라는 악플이 많았다고 하네요. 

악플은 연예인이라는 누구나 안고 가는 거니까 슬리피 기 죽지 말고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릴꼐요 응원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