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시리즈를 보면서 onc 오리지널 드라마에 입문했는데....

보이스 보다는 왓쳐가 더 역대급인거 같습니다.

왓쳐 8회가 방영된 가운데 왓쳐의 범인은 점점 오리무중에 빠져가고 있습니다.

현재 한석규(도치광)이 범인으로 떡밥을 뿌리고 있는데 

과연 한석규가 범인일까요?

현재 장부를 주진모 (박진우 차장)과 김수진(염동숙)이 서로 먼저 획득하려고 움직이고 있습니다. 

제 뇌피셜로는 한석규가 범인이 아니고 더 윗선에서 범인이 나올 것 같습니다.

그러던 가운데 서강준 (김영군)과 김재명(안길강) 부자가 화해모드로 들어가나 했더니 김재명이 엄지가 잘린 채 살해당하고 말았습니다;;;;;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김재명을 이제 못보낸군요.

이렇게 된 김에 김재명을 연기한 알아봐야겠네요. 


안길강은 험악한 인상 덕분인지 선한 역보다는 악역으로 주로 많이 나오는 배우입니다.

안길강의 나이는 1966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54세입니다. 

(지석진하고 동갑이네여;;;)

키 185cm라고 하는데 54세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몸을 가지고 있네요. 저도 나이 먹어도 저런 몸을 유지해야겠네요. 



제가 안길강 배우를 기억하는 것은  재밌게 보았던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김복주 아버지로 열연하면서 코믹 연기를 했을때 많은 인상이 남았기 때문입니다. 



왓쳐에서는 서강준(김영군) 아버지로 아내를 살해해서 감옥에 15년 복역하다가 가석방했는데...

아내를 죽인 것이 누명이라는 것이 오늘 왓쳐 8회에서 밝혀졌죠. 



안길강은 수많은 드라마에 조연으로 많이 출연하였습니다.

주로 악역이지만 가끔 코믹 연기를 하기도 합니다. 


안길강은 2006년에 10년 사귀었던 10년의 연인 김은주 분과 결혼하엿습니다.

당시나이 안길강 40세, 김은주씨는 37세였습니다. 

이때부터 드라마 조연급으로 많은 작품에 출연하면서 성공해서 결혼했다고 하네요!!

결혼식장에는 지진희, 황정민, 오광록 , 오달수, 에릭, 한지민, 윤지민 등이 참석햇다고 하네요!





점점 왓쳐에서 범인은 한석규로 몰아가는 연출을 보이고 있는데...  이렇게 한석규가 범인이라면 반전이 없을 것 같네요. 

저는 지난 번에 포스팅 했던 것처럼 주진모, 혹은 염동숙이 범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점점 더 재밌어지는 왓쳐 무조건 본방 사수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