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26일 나혼자산다에  캐서린 프레스콧이 출연합니다!!!

캐서린 프레스콧은 91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 29살 영국 태생이죠. 

예고편을 봤는데 우와한 영국발음을 사용하네요!!





방송 특성상 헨리와 캐서린 프레스콧의 러브라인을 만드는 나혼자산다 제작진 ㅋㅋㅋㅋ

헨리야 너 보러 온거 아니야!!  영화 [안녕 베일리] 홍보 하러 온거야!!!

천연덕 스럽게 연기하는 헨리의 모습이네요 ㅋㅋㅋ



캐서린 프레스콧은 키가 검색사이트마다 다르게 나와있는데요. 

153cm라는 곳도 있고 160cm이라는 곳도 있습니다. 



캐서린 프레스콧은 영국배우 쌍둥이 배우로

메간 프레스콧과 캐서린 프레스콧이 있답니다.

이번에 헨리와 영화 안녕 베일리를 찍은 배우가 캐서린 프레스콧이죠. 

영화[안녕 베일리]는 2019년 9월에 개봉 예정인데요. 

영화사 측에서는 이 영화를 한국에서 흥행을 시키고 싶은가 봅니다.

나혼자산다에 캐서린 프레스콧이 활영한 시점은 6월~7월초인거 같은데,...

개봉은 9월이니까 미리미리 홍보하고자 하는 의도를 보이고 있죠. 


기안84가 헨리에게 전화해서 캐서린 프레스콧에게 헨리 좋아하녀고 묻는 장면입니다. 

이정도면 완전 방송인이 다 되어버린 기안84죠. 

그래도 영국발음이 매력적인 배우 캐서린 프레스콧가 한국을 방문해서

헨리와 양평여행을 하는 내용이 나혼자산다에 나오니까 재밌기는 할 것 같습니다!!




아직 영화 안녕베일리에 대한 영상이 공개되어 있지 않은데요. 

캐서린 프레스콧의 나혼자산다 출연은 영화홍보에 엄청난 효과가 있는 것 같네요.

벌써부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생기니까 말이죠!!

안녕 베일리 주연 헨리와 캐서린 프레스콧 파이팅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