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가 즐겨 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보이스 시리즈 이후 ocn 오리지널 드라마를 즐겨보고 있는데요. 

그건 바로 한석규, 김현주 주연의 왓쳐입니다. 

경찰의 비리감찰부의 한석규과 비리 경찰을 김현주와 잡는 내용인데요...

그 드라마에서 제 눈에 띠는 캐릭터가 있었으니

그건 바로 한태주 변호사의 비서 역할을 받고 있는

재식이 입니다!!!!



극중에서 변호사 한태주의 비서로 나오면서 김현주를 호위하고 수행하는 역할입니다.

1편에 나오자마자 선그라스에 양복을 빼 입고..

약간 어눌한 말투를 구사하는 재식이에게 계속 눈길이 

갔습니다. 



한석규와 서강준, 그리고 김현주가 장난기 없는 정극 역할을 맡고 있다보니 자칫 딱딱해질 수 있는 드마라에서

어눌한 말투를 구사하면서 개그 요소를 맡고 있는 재식이 입니다 ~~


먼가 억울하게 생긴 재식이 ㅋㅋㅋㅋ

거기다가 사용하는 말투 역시 어눌해서 더욱 친근해보이는 것 같습니다.   거기다가 그 억울하게 생긴것 +  어눌한 말투가 은근히 재미 요소가 있습니다. 

왓쳐 홈페이지라던가... 등장인물 소개에 이런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재식이게 대한 정보가 아예없더라고요

그래서 조사해 보았습니다!!!  

재식이의 본명은



정도원입니다!!  


2010년에 영화 아저씨에 단역으로 나온 적이 있다는데...

단역은 서럽죠.  주목도 받지 못하고 기억도 나지 않으니까 말이죠. 

연극배우 출신으로  프로필 상에는 키 180cm 68kg라고 하네요

1999년까지 고등학교를 다닌 것으로 보면...

81년생 올해 나이 39세로 추정해 볼 수 있습니다. 





(영화 체포왕에서 조연 신형사 역으로 나왔던 재식이의 모습  ㅋㅋㅋㅋ)

2010년도에 영화 데뷔를 했는데 참 아쉬운게

아저씨 (단역 박형사 )

체포왕 (조연 신형사)

간첩 (단역 기자 1)

남쪽으로 튀어 (단역 한전 직원)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단역 공사인부역)

마담 뻉덕 ( 단역 도박장 덩치 1)

오피스 (단역 인부0

곡성 ( 단역 의사 )


거의 20편이 넘는 영화에 출연했음에도 거의 단역 배우 역할을 했었네요 ㅜㅜ





체포왕 포스터에서도 나왔지만 기억이 전혀 나지 않는 우리 재식이 ㅜㅜ


왓쳐의 재식이 그러니까 정도원 님이

수많은 영화를 단역으로 전전하다가 드디어 왓쳐 홈페이지에 등장인물 소개에 이름도 올리지 못했지만...

단역이 아닌 매회 나올 수 있는 준 조연급으로 캐스팅 되어서

재식이로써 활약해 주고 있습니다!!!

2010년 데뷔 이후 단역으로 약 10년 정도를 활약하다가 

드디어 자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게된 우리의 재식이 정돈원 배우님의 앞으로 무긍한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오늘도 왓쳐 본방송 본방 사수 하겟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