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짠내투어 가오슝편이죠

더짠내투어 80회차 리뷰하면서 가오슝 한혜진 투어에서 총 비용까지 알아볼까 합니다. 





가오슝 한혜진 투어 1편에서 보얼 예술특구 400원 전망대에 올라가는 것으로 끝이 났습니다.

한혜진 가오슝 튜어 2편에서는 보얼 특구를 구경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예술특구 답게 벽화도 많고 사진 찍기 좋은 곳이 즐비한 보얼 예술특구죠. 

저도 가오슝 가게 된다면 이곳에 꼭 가서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해봐야 될거 같네요.

그리고 한혜진 투어에서 간 곳은 바로...



보얼예술특구 안에 있는 써니힐 펑리수라는 곳입니다.

더짠내투어 콘셉트 답게 펑리수와 우롱차 1잔을 무료로 먹을 수 있는 곳이였죠. 

써니힐 펑리수에서 일단 시식해 보고 펑리수를 사 가라는 콘셉트로 무료 시식할 수 있는 곳인데요. 

대만의 더운 날씨에서 구경을 하다가 당 떨어질 때 이 곳에 들러서 펑리수를 맛 보는 것도 좋은 방법 일 것 같습니다.

저도 펑리수 많이 먹어보기는 했는데 이곳에는 과육도 더 많이 들어있다고 하니 먹어보고 맛있으면 선물용으로 사가고 싶네요. 





그 다음으로 한혜진 투어가 간 곳은 다시 가오슝 역입니다. 

대만은 날씨가 덥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해가 진 밤에 활동을 하다보니 야시장이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밤에 꽃이 핀다는 밤의 도시 가오슝이네요.

가요슝 역에서 저녁식사를 하러 간 곳은 바로

역참식당이라는 곳입니다. 

역참식당은 일요일은 휴무이고 

점심 장사 11시30분~2시까지  저녁 장사는 오후5시30분부터 오후 8시까지라고 하네요.

가시기전에 휴식시간꼭 확인해 보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가오슝역 근처에 있다고 하니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




역참식당은 한국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보니 한글 메뉴판도 있고 아무래도 한국인 입맛에 맞는 삼겹살볶음이 인기 메뉴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저녁을 먹은 후에 한혜진 투어에서는 곤돌라를 타러 아이허 강으로 이동했습니다. 



아이허 강에서 곤돌라는 타면서 야경을 즐기는 것도 좋은 것 같더라고요. 시간 내서 가오슝 까지 갔으니 곤돌라를 타고 야경을 즐겨보는 것도 좋은 것 같네요

곤돌라 가격은 5인 기준으로 1000대만달러 약 4만원이라고 하니 타볼만 한 것 같습니다. 




그렇게 곤돌라는 타고 밤이 깊어가고 류허 야시장으로 이동하면서 야식을 즐겨야 겠지요. 



열대 과일과 면요리 그리고 수제 만두를 한혜진 투어에서는 먹었는데... 

대만 야시장에서 호불호가 갈리는 요리가 많으니 신중히 선택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추천하고 싶은 것은 대만은 열대 과일이 정말 맛있습니다.

국내의 뭐 랍스터 부페에서도 망고를 썰어주는데 정말 맛이 없더군요 

하지만 대만 망고는 맛이 어마어마 하답니다. 

그리고 한혜진 투어에서는 리치를 먹엇는데 저도 냉동 리치가 아닌 냉장리치를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그렇게 한혜진 투어에서 모든 일정이 끝났고 숙소를 가게 되었는데요. 





게임에서 져서 1인당 1박 370대만 달러 약 14800원 짜리 숙소에 묶었네요. 

친구들끼리 간다면 저런 가성비 숙소도 좋겠지만 커플끼리 간다면 숙소는 어쩔 수 없이 둘만의 좋은 공간을 정해야 되서 숙소 비용이 올라갈 겁니다.

그렇게 한혜진 투어에서 1일 사용한 비용은 숙소 포함해서

62100원을 썻네요.  대만은 정말 물가가 저렴해서 숙소만 싸게 잡는다면 충분히 가성비 투어가 가능할 겁니다. 


이 다음에 용진투어가 이어지는데 다음 포스팅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