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을 한번 가 봤는데 대만하고 너무 잘 맞아서 이번에 대만을 또 한번 갔던 사람입니다!!!

대만 정말 좋죠.  싸고 저한테는 입맛도 맞아서 1년에 한번씩은 대만에 가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네요!!

그래서 제가 너무 사랑하는 대만을 가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일단 이번에 소개할 대만 현지인 맛집은 미슐랭 1스타를 맞은 대만 맛집 팀호완입니다!!!

 

 

 

(101타워의 멋진 모습도 감상하세요!!!!)

 

 

 

일단 팀 호환은 타이페이처찬 역 바로 건너편에 있는 대만 현지인 맛집입니다.

이번 여행에서 저는 식사시간을 항상 피해가서 줄 서지 않고 바로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한국 사람들이 아주 많이 보이는 삼미식당과 다르게 현지인들이 더 많이 있었기 때문에....  신뢰가 가는 현지인 맛집이였습니다!!

 

 

팀호완의 메뉴판입니다!!

 

베스트 메뉴 1부터...  베스트 메뉴 10까지 친철하게 나와있어서 여기서 먹고 싶은 메뉴를 고르시면 된답니다!

저희는 1번, 6번, 10번을 주문했습니다!!!

 

 

 

 

 

1번 메뉴의 모습입니다.   한자로 나와있는 메뉴기 때문에 정확한 이름을 모르지만.... 

달콤한 소보로 빵같은 겉 표면속에....

 

 

 

한입 베어불면...  고기가 들어있는 아주 색다른 맛을 느낄 수가 있었죠!!!

사진 보니까 다시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그리고 이건 6번 메뉴죠!!!  얇은 피 안에 땡글땡글한 새우가 가득 차있습니다!!!

 

속이 비치는 얇은 피가 보이시나요???

 

 

 

한입 베어불면 탱글탱글한 새우쌀이 씹힌답니다!!!

그리고 10번 메뉴는 시켰는데... 걍 별로 였어요 ㅋㅋㅋㅋ

가신다면 10번 비추입니다.

왜 10번인지 알것 같네요....

그리고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다시 가서 이번에는 포장해 와서 숙소에서 맥주와 같이 즐겼답니다!!!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미슐랭 1스타 팀호완은 정말 대만 타이페이에서 현지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강추해 드리고 싶네요!!!

 

꼭가세요 저도 또 타이페이 간다면 무조건 팀호완 가서

1번, 6번 그리고 이번에는 볶음밥도 먹어 봐야겠습니다!!!

 

 

그럼 다음 편에서 또 다른 타이페이 현지인 맛집으로 돌아 오겠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