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측의 반박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영탁은 막걸리 한잔 이라는 노래로 엄청난 인기스타가 되었고 막걸리 cf도 찍게 되었죠!

그런 상황에서 영탁의 모델료가 무려 150억이라는 소식이 전해졌고 영탁은 반박했습니다.

 

모델료 150억 루머에 대해서 "영탁 측이 예천양조에 150억 원을 요구한 사실은 전혀 없다" 라며 영탁 측은 반박하였는데요!

예천양조는 지난 해 하반기 '영탁' 상표 출원을 위해 영탁 측에 사용 승낙서를 요청했지만 영탁 측은 이를 거절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예천양조는 올해 상반기부터 영탁 측에 상표에 대한 협상을 지속적으로 요청했다. 쌍방 협상을 통해 지난 4월께 일정 금액의 계약금과 판매수량에 따른 로열티를 받는 형식으로 협의가 진행 중이었다”

"이후 예천양조는 계약을 하겠다고 한 기간이 지나도록 한 동안 연락이 없었다. 세종과 영탁 측은 예천양조가 상표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협상이 종료된 것으로 인식했다”

라고 영탁 측은 반박하면서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영탁 측이 모델료로 얼마를 받았던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데요!

하지만 한국 사회에는 영탁 팬이 있지만 반대로 영탁을 싫어하는 안티팬들도 존재하죠!

특히 한국 사람들은 속담에 '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프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남 잘되는 것을 싫어 하는 사람이 종종 존재합니다.

그런 상황 속에서 모델료 150억 루머가 돌자 영탁 측은 아니라고 반박했네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사항인데.. 영탁이 워낙 관심을 많이 받는 인기스타고 그러다 보니 영탁 측이 반박한것 같네요!

저는 영탁 응원합니다.  더욱 더 잘 되세요

 

 

양혜지 공식입장.. "데프트 걍 친구에요 " (나이,키, 연봉)

프로게이머 데프트와 열애설이 났었던 양혜지의 공식입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양혜지의 공식입장을 보면.. 데프트와는 그냥 친구사이라고 하는데요. 배우 양혜지가 프로게이머 데프트(김

okanedake.tistory.com

 

 

오나미 남친 박민 누구?? ♥ 와 훈남이네요! (나이,키)

얼마전에 오나미가 열애를 공개하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는데요! 오나미 남친은 바로 전 축구선수 박민이라고 하네요! 오나미 남친 박민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나미 남친

okanedake.tistory.com

 

 

와썹 지애 법적대응!! 어떤 악플 달았길래??

최근 양성애자임을 고백한 와썹 지애의 법적대응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7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고소가 가능하다는데 익명도!? 고소 바로 가겠습니다"라는 글을 공개하며

okanedake.tistory.com

 

 

비 해명!! "김태희 임신 안했어요 ^ㅡ^" ♥ 너무 달달하네요

비의 해명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보통 연예인들이 해명을 하면 안 좋은 쪽으로 해명하는데... 비의 이번 해명 소식은 너무 달달함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비가 "좋은 일이 생겼어"라는

okanedake.tistory.com

 

 

송재림 출연확정 !! 왜 이렇게 잘생겼지??

송재림의 출연확정 소식에 팬들이 즐거워 하고 있는데요  송재림, 윤소희가 영화 ‘부자가 된다’에 출연확정 되면서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송재림이 출연확정한 영화 ‘부자가 된다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