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 데프트와 열애설이 났었던 양혜지의 공식입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양혜지의 공식입장을 보면..  데프트와는 그냥 친구사이라고 하는데요. 

배우 양혜지가 프로게이머 데프트(김혁규)와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부인했는데요!

7월 22일 소속사 어썸이엔티 관계자는  "양혜지와 데프트의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중학교 동창이라 친한 사이다. 게임도 종종 같이 하며 서로 응원하고 있다"

라며 양혜지 측은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양혜지의 공식입장이 발표된 이유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양혜지와 데프트의 열애설이 불거졌기 때문인데요  누리꾼들은 최근 두 사람이 비슷한 옷을 착용한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는 점을 증거로 제시했습니다. 

그렇지만 양혜지 측이 공식입장으로 재빠르게 부인하며 양혜지와 데프트의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끝이 났네요!

데프트 입장에서는 기분이 썩 좋지 않겠군요..

 

양혜지는 2016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즌2'로 데뷔했고, 현재 JTBC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오빛나 역을 연기 중입니다.

데프트는 한화생명 e스포츠 소속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로, 데프트의 연봉은 2020년 기준 6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혜지와 데프트 모두 96년생으로 올해 26살이고 양혜지는 키가 167cm인데요!

양혜지 이쁘네요!   공식입장으로 아니라고 했으니 열애설은 여기서 끝이네요!!

 

 

오나미 남친 박민 누구?? ♥ 와 훈남이네요! (나이,키)

얼마전에 오나미가 열애를 공개하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는데요! 오나미 남친은 바로 전 축구선수 박민이라고 하네요! 오나미 남친 박민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나미 남친

okanedake.tistory.com

 

 

한승우 입대연기.. 잘생겼는데 이제 못보네 ㅜㅜ

빅톤 한승우의 입대연기 소식인데요 다들 예상하시겠지만 한승우가 입대연기한 이유는 바로 코로나 때문입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코로나19 관련

okanedake.tistory.com

 

 

비 해명!! "김태희 임신 안했어요 ^ㅡ^" ♥ 너무 달달하네요

비의 해명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보통 연예인들이 해명을 하면 안 좋은 쪽으로 해명하는데... 비의 이번 해명 소식은 너무 달달함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비가 "좋은 일이 생겼어"라는

okanedake.tistory.com

 

 

백아현 격리해제!! 너무 이뻐졌네요 ♥

백아현의 격리해제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팬들이 백아현 격리해제 소식에 환호하고 있습니다. 7월20일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는 "백아연의 자가격리가 해제돼 20일 KBS 쿨FM 라디오 프로그램 '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