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의 빌보드 6위 소식인데요!  트와이스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트와이스가 빌보드에 등재 되었는데요. 이번주 최다 판매 앨범으로 빌보드서 200위→72위→6위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트와이스가 새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6위에 오르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는데요.  K팝 걸그룹이 이 차트 톱10에 오른 것은 블랙핑크(2위)에 이어 트와이스가 두 번째라고 하는군요!

빌보드는 6월 20일  트와이스 미니 10집 '테이스트 오브 러브'(Taste of Love)가 이번 주 빌보드 200에서 6위를 차지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지난해 12월 정규 2집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으로 기록한 72위보다 66계단 뛰어오르며 '톱10'에 안착했습니다. 

빌보드 200은 실물 앨범 등 전통적 앨범 판매량에다 스트리밍 횟수를 앨범 판매량으로 환산한 수치(SEA), 디지털음원 다운로드 횟수를 앨범 판매량으로 환산한 수치(TEA)를 합산해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앨범 순위를 내는 차트로..

전세계적으로 잘 나가는 순위를 메기는 차트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트와이스는 빌보드 6위에 안착함과 동시에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7시 30분께 유튜브에서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했는데요.  공개된 지 약 11일 1시간 만으로 전작 '아이 캔트 스톱 미' 기록을 약 10시간 단축하며 자체 최단기간 1억 뷰 뮤직비디오가 되었다고 합니다.

트와이스가 블랙핑크 못지 않게 엄청난 인기를 전세계적으로 누리고 있네요!  트와이스 빌보드 6위 정말 대단하네요

블랙핑크의 최대 기록도 뛰어 넘을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네요

 

 

전소연 티저.. 매력 터지네요 (영상 보고 가세요 나이,키)

전소연의 티저가 공개가 되면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데요. 전소연 티저 공개에 팬들이 엄청난 기대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Windy'(윈디)의 콘셉트 티저 비디

okanedake.tistory.com

 

 

브레이브걸스 2천만뷰 달성!! 5천만뷰까지 갈 것 같은 이유

브레이브걸스의 2천만뷰 소식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국내 인구가 약 5천만이죠! 브레이브걸스가 2천만뷰를 달성하면서 전국민 40%나 되는 수치를 달성하였습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

okanedake.tistory.com

 

 

채원 법적대응.. 에이프릴 스스로 무덤 파는 이유

에이프릴 채원이 최근에 이현주 왕따 논란에 대해서 해명을 하다가 역풍을 받고 있습니다. 채원 해명.. "이현주 왕따 안 시켰다!!" 채원 거짓말 하다 들켰네?? (나이,키) 에이프릴 채원의 해명이

okanedake.tistory.com

 

 

아이유 화보.. 귀염 + 청순 + 섹시 대박이네요 ♥ (나이,키)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모든 것을 잘하는 아이유의 화보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원래 아이유를 그닥 좋아하지 않았지만 최근 넷플릭스 나의 아저씨를 보면서 아이유 연기 참 잘한다고 생각하

okanedake.tistory.com

 

 

채원 해명.. "이현주 왕따 안 시켰다!!" 채원 거짓말 하다 들켰네?? (나이,키)

에이프릴 채원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에이프릴 채원이 해명하며 전 멤버 현주가 폭로한 왕따 논란을 부인했는데요. 6월 17일 공식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채원은 "현주 측 주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