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의 빌보드 6위 소식인데요! 트와이스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트와이스가 빌보드에 등재 되었는데요. 이번주 최다 판매 앨범으로 빌보드서 200위→72위→6위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트와이스가 새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6위에 오르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는데요. K팝 걸그룹이 이 차트 톱10에 오른 것은 블랙핑크(2위)에 이어 트와이스가 두 번째라고 하는군요!
빌보드는 6월 20일 트와이스 미니 10집 '테이스트 오브 러브'(Taste of Love)가 이번 주 빌보드 200에서 6위를 차지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지난해 12월 정규 2집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으로 기록한 72위보다 66계단 뛰어오르며 '톱10'에 안착했습니다.
빌보드 200은 실물 앨범 등 전통적 앨범 판매량에다 스트리밍 횟수를 앨범 판매량으로 환산한 수치(SEA), 디지털음원 다운로드 횟수를 앨범 판매량으로 환산한 수치(TEA)를 합산해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앨범 순위를 내는 차트로..
전세계적으로 잘 나가는 순위를 메기는 차트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트와이스는 빌보드 6위에 안착함과 동시에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7시 30분께 유튜브에서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했는데요. 공개된 지 약 11일 1시간 만으로 전작 '아이 캔트 스톱 미' 기록을 약 10시간 단축하며 자체 최단기간 1억 뷰 뮤직비디오가 되었다고 합니다.
트와이스가 블랙핑크 못지 않게 엄청난 인기를 전세계적으로 누리고 있네요! 트와이스 빌보드 6위 정말 대단하네요
블랙핑크의 최대 기록도 뛰어 넘을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