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를 흡연한 것으로 알려진 나플라가 사과를 하였습니다.  래퍼 나플라가 대마 흡연으로 경찰 조사를 받은 것을 사과했는데..

 나플라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나플라입니다라는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불미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려 정말 죄송하다. 스스로를 돌아보며 많은 생각을 하다 보니 이제서야 인사를 드리게 된 것도 너무 죄송하다고 나플라는 사과를 했습니다.

 

 

또한 대마 흡연을 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실망과 피해를 줬다. 스스로가 느슨해지고 약해지면서 해선 안 될 행동을 했다. 특히 대마는 한국에서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에 대한 경각심이 많이 부족했다는 것에 대해 크게 깨닫고 크게 반성하고 있다고 나플라는 사과를 하고 잘못을 시인하기도 했습니다.

나플라가 대마 흡연 사실이 드러나면서 사과를 했는데..  팬 입장으로는 나플라 정말 실망이네요!  이번에 사과를 한 나플라는 1992년생으로 올해 29살 키는 170cm입니다. 

나플라가 사과를 했지만 팬 입장에서는 정말 실망 스럽습니다. 

2020/12/22 - [TV] - 딥플로우 해명! 왕따 시킨적 없다! 정말? (나이)

2020/12/21 - [TV] - 정우성 대체투입!! 배성우 실망한 이유(나이)

2020/12/18 - [TV] - 윤형빈 해명!! 폭행방관? 윤형빈 믿는이유 (나이)

2020/12/18 - [TV] - 보아 공식입장! "직원실수했다" 보아 믿는 이유 (나이, 재산)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