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지석진 나이  아내 류수정 



미우새에 게스트로 지석진이 출현했습니다. 

미우새에 출연하면서 아내와 만났던 일화를 공개하였는데요. 

유재석이 지금의 아내를 처음으로 소개를 해주었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에는 무명개그맨이였던 지석진이였는데...




소개팅 전날에 유재석네 집에서 잤다고 합니다.

아마 술을 마셨던거 같아요.  전날 술을 마시고 유재석네서 잠을 자서 옷도 꾀죄죄했고..




옷도 그래서 성의가 없어보였고..   전날 술을 마셨다고는 하지않았지만 소개팅 메뉴를 부대찌개로 했다고 하네요 ;;;;

(첫 만남에 부대찌개라니...)

그래서 후에 아내와 결혼하고 첫날 나 어떻냐고 지석진이 물어보니 

성의가 없어보였고 부대찌게 먹었던게 싫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두번쨰로 만나기로 한 날에 바람을 맞았다고 하는 지석진이네요. 

하지만 다시 주변의 도움으로 다시 현재 아내를 다시 만날 수 있었고..

그떄부터 지석진이 100일 작전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100일은 무조건 하루에 시간 짧아도 되니까 꼭 보기로 하자!!  라는 작전이였답니다. 

그렇게 멀리 지방에 일갔다가도 잠깐 와서 하루에 10분 정도씩은 꾸준히 100일 동안 볼 수 있었고 아내의 마음을 얻을 수 있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현재 지석진 아내 류수정씨와 결혼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지석진은 2019년 기준으로 한국나이로 1966년생으로 54세입니다. 

지석진 아내 류수정은 지석진과 8살 차이가 난다고 하니까 1974년생으로 올해 46살이 되겠네요. 

2019년 올해로 결혼 20주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지석진 류수정 부부사이에는 지현우라고 아들하나가 있는데 아빠와 엄마를 닮아서 붕어빵이네요. 

결혼 20주년 축구드리고요 지석진씨!!

나이에 비해서 연예인이라고 그런지 젊어보이네요 ^^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