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요새 유일하게 보고 있는 여행프로죠

더 짠내투어 타이난편입니다. 

이번에 더짠내투어 82회차에서는 가오슝에서 여행지를

바로 옆지역인 타이난으로 옮겼습니다 !!!

전 대만 타이베이만 가봤는데 이번 짠내투어보면서 

남쪽지역에서 대해서 많이 알게 된거 같아요. 



타이베이는 북쪽이란 뜻이 있고 가오슝 바로 옆에 있는 타이난은 남쪽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대만의 첫 수도였다고 하는 타이난이라고 하네요.

우리나라로 치면 고려때에는 개성이 수도였다고 하니까...

타이난 역시 그런 느낌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그렇게 규현투어가 시작되고.... 가오슝에서 mrt로 이동하는 것이 아닌

기차를 타고 타이난으로 이동한 규현투어가 되겠습니다. 

그렇게 타이난으로 이동하고 아침을 먹는데요.

그것은 바로 



매선이라는 곳입니다. 저도 대만 타이베이만 2번가봐서 아는데 호텔 조식 보다는 가격도 더 싸고 맛있는 게 대만 조식입니다. 

저는 이번에 가오슝 타이난 간다면 무조건 여기 들릴 예정이에요.


더 짠내투어 타이난 단빙 맛집 주소입니다.  참조하세요





저렴한 가격으로 아침 한끼를 때울 수 있는 매선이 되겠네요. 

저는 여기 가야겠습니다 ^^



그리고 규현투어에서 쓰차오 그린 터널을 갔는데....

여기는 실패작이였죠.   

있는 그래도 좋은 곳은 좋다고 안 좋은 곳은 안 좋다고 말해주는 것이 짠내투어만의 장점이 아닌가 싶네요. 

저도 여기는 패스~~~  



그리고 규현투어에서 점심을 먹으러 간 곳은 바로 타이난의 전통음식 담자면을 맞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그것은 타이난 담자면이 유명한 적감담자면입니다!!!



담자면 맛집 적감담자면 위치는 위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 곳은 음식을 여러가지 메뉴로 먹을 수 있게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니  세트로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고 

아니면 단품으로 먹어도 괜찮을 것 같네요.

맛은 용진투어에서 먹은 면 요리보다 맛잇었다고 하니

이 곳 역시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점심을 먹었으니 그 다음에는 소화를 시키러 포토 포인트를 가봐야겠죠!!!


규현투어에서 간곳은 타이난 션농지에입니다. 

100년 이상된 옛 정취가 느껴지는 곳이죠  사진 찍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구현투어에서 간곳은 생 망고로 망고빙수를 하는 곳으로 유명한 일품당입니다. 


저도 타이베이가서 망고빙수 싼가격에 먹었던 것 같은데...

여기 일품당 처럼 생망고는 아니였던거 같아요. 




생 망고 빙수가 상당히 맛있어도 박명수가 빈말이겠지만

망고빙수때문에 대만으로 이민생각까지 할 정도의 맛이라고 하네요!!!

여기도 타이난 간다면 꼭 가봐야 될 빙수 맛집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규현투어에서 간 곳은 타이난에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문화 창의단지입니다!!!

원래 설탕 공장이였던 곳을 액티비티 하는 것으로 바꿔논 것으로

원래 16000원 입장료인데 오후 5시 이후에는 반값할인된다고 하니....

아침 점심 잘 먹고 소화시키러 가기에는 좋은 곳 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