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닷이 하차하고 나서 도시어부가 고기 잡는 면에서는 약간 떨어지는 페이스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덕화 선생님은 거의 70  이경규는 60이 되가서 아무래도 체력적으로 딸리고 장도연은 낚시 초짜다 보니 슬슬 

낚시 실력 바닥이 드러난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최근 몇편 동안 고기를 잡지 못하는 도시어부 였는데... 

이번 도시어부 94회차 오도열도 1편 분위기 반전에 나선 도시어부 였습니다. 




최근에 도시어부 제작비를 많이 날려 먹은? 전적이 있다는 박진철 프로입니다.

비장한 얼굴을 보여주고 있네요. 

박진철 프로 처음 나왔을 때는 어마어마했는데 최근에는 

그 어마어마함이 없어지고 친근함이 생겨버린 박진철 프로죠


그리고 이번 도시어부 오도열도 편 게스트는 바로 배우 김래원이였네요. 

솔직히 김래원 나온 드라마를 거의 본 적이 없다보니 이 배우에 대해서 친밀감이 별로 없었는데...

이번에 낚시하는거 보고 친밀감이 생겻습니다. 

그리고 도시어부는 해외출조 갈 때마다 배우를 데리고 가서 같이 간 배우 장혁, 김새롬 등이 광고를 찍던데..

이번 출조로 김래원씨도 광고를 하나 찍게 될 거 같네요. 



그리고 또 한명의 게스트는 수 많은 유명한 작품에 나왔던 저도 여기 나오기전 까지는 얼굴은 알았지만 이름을 몰랐던 최재환씨입니다. 

입담이 좋고 재밌더라고요 



그렇게 오도열도 출조를 하게된 도시어부 + 김래원 + 최재환입니다. 


한국에서는 많이 보기 힘들다는 벤자리모습이네요. 

한국에서 보기 힘들다는 고기가 오도열도에서는 너무 많이 잡히더라고요. 

캬 오도열도 한번 가서 저도 손맛 제대로 느껴보고 싶네요. 


그 와중에 계속 벤자리를 낚는 킹래원의 모습입니다. 

예전에 김태곤씨가 출연하면서 낚시 잘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슬슬 약발이 떨어졌죠 . 

못잡는 모습도 많이 보여준 김태곤이였습니다.

반면에 김래원은 고기가 많은 오도열도기는 했지만 상당히 낚시를 좋아하고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김래원이 미친듯이 고기를 낚는 와중에 이경규가 벵에돔 49센티를 잡으면서 도시어부 기록을 세웠네요. 

49짜리 벵에돔을 잡으면 손맛이 정말 어마어마 하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초반에 카메라 앞에서 낚시를 해서 그런가 실력 발휘를 못하던 최재환도 고기를 슬슬 낚기 시작합니다.

최재환이 잡은 벵에돔은 47센티네요. 




그리고 이덕화가 잡은 긴꼬리 벵에돔 46센티 

도시어부 벵에돔 신기록을 오도열도에서 싹 바꾸는 이덕화와 이경규였습니다. 

그렇게 낚시가 끝나고 숙소로 돌아가게 되는 도시어부팀입니다.

왜 박진철 프로가 오도열도 오도열도 하면서 노래를 불렀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정말 고기가 어마어마하게 많군요.

도시 어부보고 한국 낚시꾼들이 어마어마하게 가서 오도열도 고기씨가 마르지는 않겠죠? ㅋㅋㅋㅋ



그리고 시작된 도시어부만의 저녁식사 

이번에는 엄청 만은 고기를 잡아서 그런지 벵에돔 찜도 하고 벤자리 벵에돔 회도 떠 먹고 정말 부러운 식사시간이네요. 

보통 한국에서 돔 찜 요리 먹으려면 5~7만원인데 매주 저런 요리를 먹는 도시어부 부럽네요.

그리고 순위를 확인하면 



6위 장도연 5위 이경규 4위 이덕화 3위 최재환 2위 박진철 프로 

1위 김래원이네요. 

어마무시한 집중력과 낚시 실력으로 총 58마리를 잡아서 총 무게 대결에서 승리한 김래원이네요. 


오도열도 편이 아직 많이 남았는데 김래원이 황금배찌를 몇개 딸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다음 도시어부 오도열도편 2연으로 돌아 오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