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창의 하차 소식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호창이 하차한 이유는 제작사와 갈등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김호창이 뮤지컬 '인서트 코인'에서 하차했습니다.  김호창과 뮤지컬 제작사의 갈등 때문으로 알려졌습니다.

김호창은 최근 첫 공연 후 배우들의 실력에 아쉬움을 표한 한 네티즌 후기에 "첫공이었다. 첫공날 전 리허설도 못하고 음향체크도 못하고 부랴부랴 공연을 했다. 미흡한거 맞다. 컴퍼니에서 여기 인스타 글을 예로 들었다. 그리고 여기 이 글로 결국 하차하기로 했다. 부족해서 죄송하다"

라며 김호창은 하차 한다고 밝혔습니다.

 

 

김호창의 하차한 이유는 김호창이 적은 글을 보면 알 수 있는데요

김호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솔직히 리허설도 원활하게 못하고 올라갔다. 그리고 프리뷰였다. 그래서 반값으로 다들 오셨다. 나 첫공 잘못한거 안다. 하지만 3번째 공연때부터는 컨디션 올라왔고 4번째 공연 때는 관객들 평도 좋았다.

근데 컴퍼니에서는 첫공 때 각종 비평을 올린 글 때문에 나에게 부족하다고 한다. 근데 나 가수 아니다. 전문 뮤지컬 배우도 아니다. 연극, 연기 전공이다. 왜 나에게 그들과 같은 가창력을 운운하나"


"그래서 나는 컴퍼니 측에서 4번째 공연 끝에 제시한 제의를 못 따를 거 같다. 어차피 나 계약도 안하고 여태 공연했다. 부족한거 안다. 총 23회차 내 공연 중 꼴랑 4번 했다. 나는 연출님과 상의 끝에 컴퍼니 의견을 못 따를 거 같다. 그리고 신춘수 김선미 당신들이 얼마나 잘났기에 내가 별로라고 하냐. 나 아냐. 왜 나한테 안 좋은 얘기하냐"

라며 불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김호창은 "부족한 내 공연 보러 와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더 열심히 하는 배우 되겠다"

라며 마무리 하기는 했지만 김호창이 제작사와 갈등이 심한 것을 알 수가 있네요

 

김호창의 하차 글이 올라간 후에 엄청난 이슈가 되었는데요 

그후에 다시 김호창은 "내가 뭔 사과를 하냐. 무슨 공식적인 사과를 하냐. 당신들이 중요한게 아니라 뮤지컬 팀을 위해서 다 내린거다. 갑질하지 말라. 당신들이 대닿내 보이냐. 당신들 펜질 하나로 지금 몇명이 피해본거 아냐. 법적으로 갈까. 글 지웠더니 내가 꼬리내린거라고 착각하지말라"

라고 말하며 사태가 심각함을 보여주기도 했네요!

김호창의 하차, 그리고 불만 표현은 좀 안타까운데요!  사회생활을 하면서 저렇게 행동한다면 다음에는 일거리가 안들어 올테니까 말이죠!

김호창은 1984년생으로 올해 38살 키는 180cm인데요!  마음 추스리시고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오종혁 전속계약 !! 결혼 후에 더 잘나가네?? (나이,키)

강철부대로 제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오종혁의 전속계약 소식입니다. 오종혁이 전속계약을 체결했는데요! 8월 18일 블레스이엔티는 "배우 오종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라며 오종혁

okanedake.tistory.com

 

 

윤한 확진.. 너무 안타깝네요 (나이,키)

재즈 피아니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윤한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한 측 관계자는 17일 윤한이 최근 자가격리 중 무증상으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윤

okanedake.tistory.com

 

 

영케이 입대발표 !! 군대는 어쩔 수 없지.. 나이,키

잘생긴 영케이의 입대발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많은 여성팬들의 한숨을 자아내는 영케이의 입대발표 소식이네요 데이식스 영케이(Young K)가 입대발표 소식을 전했는데요! 영케이는 지난 16일

okanedake.tistory.com

 

 

윤계상 결혼발표! ♥ 예비신부 얼마나 이쁘길래?? (나이,키)

얼마전에 열애를 인정한 윤계상의 결혼발표 소식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연은 있다고 하죠! 오래 사귀어도 결혼을 못하지만 인연이라면 결혼할 수 있다던데 열애 인정한지 얼마나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