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영케이의 입대발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많은 여성팬들의 한숨을 자아내는 영케이의 입대발표 소식이네요

데이식스 영케이(Young K)가 입대발표 소식을 전했는데요!

영케이는 지난 16일 브이라이브를 통해 ‘Eternal’라는 제목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고 영케이는 입대 발표를 했습니다.

“내가 국방의 의무를 다하러 가게 되었다. 그게 10월이다. 최대한 많은 모습들 보여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빨리 앨범 준비를 하고 그랬다. “최대한 많이 웃고 또 많이 행복하게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서 그랬다”라며 “데뷔 때부터 늘 말씀드렸다. 좋은 음악,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지금 할 수 있는 것 중에 최선이 좋은 음악, 좋은 모습인 것 같아서 또 하나의 앨범을 준비했다”

라고 밝혔고 

 

 

 “나중에 다 알게될 사실이니까. 먼저 말하고 싶어서 찾아왔다. 10월 12일이다. 카투사에 붙었다.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올 것 같다. 너무 걱정들 마셔라”

라며 영케이는 입대발표를 하며 카투사로 가는 사실을 밝혔네요!

이로써 영케이는 데이식스 내 두 번째 입대 멤버가 되었는데요 지난 3월에는 리더 성진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습니다.

 

 

영케이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9살 키는 180cm인데요!

대한민국 남자라면 국방의 의무에서 자유로울 수 없죠!

능력남 영케이가 카투사로 군대를 가게 되었는데요!  군 생활동안 더욱 남자가 되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영탁 법적대응!! 흠집나기 시작하네요 어떡하죠? (나이,키)

영탁의 법적대응 소식이 전해지면서 영탁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고 있는데요! 영탁이 법적대응을 한 이유는 루머가 돌았기 때문인데요!  가수 영탁 측이 '영탁막걸리' 제조사 ㈜예천양조를

okanedake.tistory.com

 

 

배다해 결혼발표!! ♥ 이장원 달달하네요 (나이 차이)

배다해의 결혼발표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페퍼톤스 이장원과 가수 배다해가 결혼발표를 하며 11월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난 15일 이장원은 페퍼톤스 공식 홈페이지에, 배다해는 자

okanedake.tistory.com

 

 

고현정 음성 !! 이 언니 안 늙네?? 나이 실화?

고현정의 음성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JTBC 새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스태프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촬영이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그 중에 다행스럽게도 고현정 음성, 신현빈도 음성이라

okanedake.tistory.com

 

 

심진화 사과!! 연예인 참 불쌍한 이유!! (마녀김밥 왜?)

심진화의 사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밥 프랜차이즈 업체 ‘마녀김밥’ 경기 성남 지점 두 곳에서 식중독 환자가 발생하면서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죠!  “저희도 마녀김밥을 함께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