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의 법적대응 소식이 전해지면서 영탁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고 있는데요!

영탁이 법적대응을 한 이유는 루머가 돌았기 때문인데요!  

가수 영탁 측이 '영탁막걸리' 제조사 ㈜예천양조를 상대로 형사 고소에 나섰습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8월 17일 "예천양조 측의 위법·부당 행위와 허위 주장에 대해 강력히 대응해 영탁과 그의 가족의 안전과 권리를 보호할 것"

이라며 영탁이 법적대응을 결정 했음을 전했습니다.

 

 

뉴에라 측은 전한 영탁의 법적대응 소식을 보면 

“영탁 막걸리를 생산했던 예천양조 측의 일련의 위법·부당 행위에 대해 인내해왔다. 그러나 상표 관련 협상에 참여하지 않았던 영탁에 대한 잘못된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의 정도가 매우 심각하고, 영탁 가족에 대한 모욕과 명예훼손을 멈추지 않고 있음에 분명한 사실 관계 안내를 통해 진실을 규명하지 않을 수 없게 됐다”고 고소 배경을 밝혔고, 

 "예천양조 측의 위법·부당 행위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법적 대응을 추진하고 있다. 이후 예천양조 측이 유포한 허위 내용을 바로잡고 예천양조 측의 부당한 상표에 관한 권리 갈취 계략에 대해 낱낱이 공개하도록 하겠다”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예천양조가 ▲공갈·협박 ▲모욕·명예훼손 ▲성명권·인격권·상표 및 영업표지 부당사용 등을 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뉴에라는 “이상에 대해서 객관적 사실을 바탕으로 법적 조력을 받아 영탁과 그의 가족이 입은 모욕과 명예훼손 그리고 안전에 대한 위협에 대해 책임을 물을 것"

이라고 경고하며 영탁의 법적대응을 할 수 밖에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연예인들은 이미지가 생명이죠!  소속사 입장에서는 가만히 있으면 소속 아티스트를 관리를 잘 해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재빠르게 법적대응을 했네요!  영탁은 많은 고생 끝에 현재의 자리에 이르렀는데요!  영탁이 이번 일 잘 해결해서 오래오래 트로트 가수로 활동했으면 좋겠네요!

영탁은 1983년생으로 올해 39살 키는 179cm인데요!  영탁 이제 좋은 소식만 들려왔으면 좋겠네요

 

 

배다해 결혼발표!! ♥ 이장원 달달하네요 (나이 차이)

배다해의 결혼발표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페퍼톤스 이장원과 가수 배다해가 결혼발표를 하며 11월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난 15일 이장원은 페퍼톤스 공식 홈페이지에, 배다해는 자

okanedake.tistory.com

 

 

김희진 법적대응 !! 김희진이 못 참은 이유는?

도쿄 올림픽에서 인지도가 급 상승한 김희진의 법적대응 소식인데요 여자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이 법적대응을 예고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주원 김진우 변호사는 14

okanedake.tistory.com

 

 

니키리 해명!! "유태오와 싸운거 아닙니다 ^^" (나이,키)

최근 잘나가고 있는 배우 유태오의 아내 니키리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8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올린 글이 기사까지 되고 걱정하실 것 같아서 적는다" 는 글을 올리며 니키

okanedake.tistory.com

 

 

고현정 음성 !! 이 언니 안 늙네?? 나이 실화?

고현정의 음성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JTBC 새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스태프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촬영이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그 중에 다행스럽게도 고현정 음성, 신현빈도 음성이라

okanedake.tistory.com

 

 

이일화 출연확정!! 어떤 드라마?? 나이 실화??

최근 많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일화의 출연확정 소식인데요! 응답하라 시리즈로 엄청난 전성기를 달리던 이일화의 출연확정으로 그녀의 연기를 볼 수 있다는 생각에 기쁘네요! 배우 이일화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