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피아니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윤한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한 측 관계자는 17일 윤한이 최근 자가격리 중 무증상으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윤한의 확진 소식을 전했습니다. 



 

 

 

윤한은 훈남 피아니스트로 유명한데요! 

윤한은 생활치료센터에 입소해 치료를 받고 있고, 예정된 일정은 취소했으며, 치료 후 일정 재개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윤한은 한국의 피아니스트 겸 싱어송라이터로, 윤한은 미국 보스턴의 명문 버클리 음악대학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고, 상명대학교 대학원에서 국내 5번째 실용음악 박사학위를 받은 수재입니다

음악적 재능과 함께 잘생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윤한인데 확진되면서 일정이 취소되고 말았네요! 

 

 

윤한은 2010년 1집 앨범 Untouched로 데뷔해, 음악은 물론 예능과 라디오 방송을 오가면서 종횡무진으로 활약했고 그리고  윤한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최근 기념 앨범을 발매했는데 8월  19일 수면음악 프로젝트의 두 번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였습니다.

하지만 윤한이 확진되면서 일정에 차질이 생기고 말았네요!  윤한은 1983년생으로 올해 39살 키는 185cm인데요!

너무 안타깝습니다. 빠른 쾌유 빌겠습니다.

 

 

영케이 입대발표 !! 군대는 어쩔 수 없지.. 나이,키

잘생긴 영케이의 입대발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많은 여성팬들의 한숨을 자아내는 영케이의 입대발표 소식이네요 데이식스 영케이(Young K)가 입대발표 소식을 전했는데요! 영케이는 지난 16일

okanedake.tistory.com

 

 

영탁 법적대응!! 흠집나기 시작하네요 어떡하죠? (나이,키)

영탁의 법적대응 소식이 전해지면서 영탁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고 있는데요! 영탁이 법적대응을 한 이유는 루머가 돌았기 때문인데요!  가수 영탁 측이 '영탁막걸리' 제조사 ㈜예천양조를

okanedake.tistory.com

 

 

배다해 결혼발표!! ♥ 이장원 달달하네요 (나이 차이)

배다해의 결혼발표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페퍼톤스 이장원과 가수 배다해가 결혼발표를 하며 11월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난 15일 이장원은 페퍼톤스 공식 홈페이지에, 배다해는 자

okanedake.tistory.com

 

 

여자배구 포상금 6억원!! 메달 못 땄는데.. 이유는?

도쿄 올림픽에서 많은 감동을 선사한 여자배구 팀이 포상금을 받는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보통 포상금은 메달을 따고 나서 주는 경우가 많은데요! 메달을 따지 못한 여자배구 팀이 포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