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로 제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오종혁의 전속계약 소식입니다. 

오종혁이 전속계약을 체결했는데요!

8월 18일 블레스이엔티는 "배우 오종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라며 오종혁과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습니다. 


 

 

소속사는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하기로 한 만큼 향후 오종혁의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라며 오종혁과 전속계약을 맺고 전폭적인 지원해 줄 것을 약속했네요! 

오종혁이 전속계약을 맺은 블레스이엔티에는 유선, 윤병희, 박현숙, 정애연, 서하준, 장세현, 김귀선, 유지연, 김영준, 채송아, 지남혁, 오창경, 강은혜, 차중원, 하정민 등 다수의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오종혁이 배우로도 활동할 것 같은 늬앙스를 풍기는군요! 

 

 

오종혁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9살 키는 178cm인데요

일반인 사업가 박혜수와 결혼하고 나서 더욱 더 잘나가는 오종혁 같네요!

오종혁도 전속계약을 맺으며 소속사를 옮겼으니 더욱 많은 방송활동 하길 바라겠습니다.

 

 

윤한 확진.. 너무 안타깝네요 (나이,키)

재즈 피아니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윤한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한 측 관계자는 17일 윤한이 최근 자가격리 중 무증상으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윤

okanedake.tistory.com

 

 

영케이 입대발표 !! 군대는 어쩔 수 없지.. 나이,키

잘생긴 영케이의 입대발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많은 여성팬들의 한숨을 자아내는 영케이의 입대발표 소식이네요 데이식스 영케이(Young K)가 입대발표 소식을 전했는데요! 영케이는 지난 16일

okanedake.tistory.com

 

 

김희진 법적대응 !! 김희진이 못 참은 이유는?

도쿄 올림픽에서 인지도가 급 상승한 김희진의 법적대응 소식인데요 여자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이 법적대응을 예고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주원 김진우 변호사는 14

okanedake.tistory.com

 

 

이서진 캐스팅 !! 이 오빠 왜 안 늙죠?? 나이,키

이서진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이서진은 최근 예능에서 좋은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었는데.. 그의 연기를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이서진 캐스팅 소식은 참 좋은 소식이네요! 저도 마찬가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