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빌보드 1위!! 대기록 세운 로제 

 

블랙핑크의 로제의 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포텐이 터진 로제가 빌보드 까지 정복했다는 소식입니다.

블랙핑크 로제가 K팝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빌보드 글로벌 차트 정상을 차지했습니다.

2021년 3월 22일  미국 빌보드는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3월 12일부터 18일까지 데이터를 집계한 두 개의 주요 차트 순위를 먼저 공개했습니다.  로제는 빌보드 순위의 정상을 차지하게 되는데...

 

빌보드 글로벌 200(Billboard Global 200)과 빌보드 글로벌(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인데 여기에서 로제의 ‘On The Ground’가 모두 1위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서브타이틀곡 ‘Gone’도 각각 29위, 17위에 이름을 올린 로제네요!

빌보드는 한국 가수들이 순위에 오르는 것만 해도 대단한 것이였는데..  로제는 빌보드에서 1위를 차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빌보드 글로벌 200'은 미국을 포함한 세계 200여 지역에서 수집된 스트리밍과 음원 판매량을 토대로 가장 인기있는 노래 순위를 매기는데... 미국 빌보드가 대중음악 시장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만든 기준이여서 글로벌 메인 차트 중 하나로 새롭게 자리매김 하는 중인데..  로제가 빌보드 에서 1위를 했군요!

실질적으로 판매량 기준으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제일 정확하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로제의 빌보드 1위는 정말 대단한 기록이네요!

3월 12일 데뷔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 로제는 미국 빌보드 외 다양한 글로벌 차트서 화려한 기록 행진을 펴고 있네요

로제의 ‘On The Ground’는 발매 첫날 미국을 비롯해 총 51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밟았으며, 글로벌 유튜브 송 차트(3월 12일~3월 18일 집계)와 뮤직비디오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습니다.

로제의 빌보드 1위 소식인데..

영어로 부른 노래라서 그런지 로제가 빌보드 1위를 차지하는군요!  로제는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5살이 되었습니다.

블랙핑크 그룹에서 벗어사 솔로로 로제가 빌보드 1위라니..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로제 정말 자랑스럽고 사랑스럽네요!

 

 

조은지 아나운서 결혼 발표!! 예비신랑 직업은? (나이,키)

스포츠 아나운서 조은지 아나운서의 결혼 발표 소식입니다. 조은지 아나운서도 결혼을 하는군요~ 역시 이쁘고 능력있는 사람들은 다 짝이 있기 마련이죠! 프로야구 등 스포츠 현장을 누비며 시

okanedake.tistory.com

 

브레이걸스 은영 결혼 발표!! 너무 이쁘네용 ♥ (나이)

브레이브걸스의 은영의 결혼 발표 소식이 전해지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역주행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의 은영이 결혼 발표를 하면서 겹경사네요! 연예계

okanedake.tistory.com

 

2021.03.19 - [TV] - 리지 법적대응!! 악플러와 싸우고 난리 났네요! (나이,키)

2021.03.17 - [TV] - 비 출연확정!! 어떤 드라마? 너무 잘생김요 ♥.♥(나이,키)

2021.03.22 - [TV] - 서인영 사과!! 타투 도용 씁쓸한 이유!! (나이,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