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지 아나운서 결혼 발표!! 예비신랑 직업은? (나이,키)

스포츠 아나운서 조은지 아나운서의 결혼 발표 소식입니다.  조은지 아나운서도 결혼을 하는군요~  역시 이쁘고 능력있는 사람들은 다 짝이 있기 마련이죠! 

프로야구 등 스포츠 현장을 누비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KBSN 조은지 아나운서가 화촉을 밝힌다고 합니다.  3월 22일 “4월 24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2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조은지 아나운서는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조은지 아나운서와 예비신랑은 같은 직장에서 처음 만나 사내연애를 시작했고, 3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조은지와 결혼하는  예비신랑은 서울대를 졸업하고 2018년까지 KBSN PD로 재직한 적이 있다고 하는군요!

조은지 아나운서 예비신랑은 일반인 서울대 출신의 PD군요~  

 

조은지 아나운서는 2016년 KBSN에 입사해 스포츠 아나운서로 야구와 배구 현장을 누비면서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또 KBSN스포츠의 대표 야구 하이라이트 프로그램 ‘아이 러브 베이스볼’과 배구 매거진 프로그램 ‘스페셜 V’의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으로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당구와 테니스 중계까지 맡으면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조은지 아나운서죠!  그런 조은지 아나운서의 결혼발표라니..

팬으로서 기쁘기도 하고..  또 그렇군요 ㅋㅋ

 

조은지 아나운서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1살이 되었고 키는 168cm입니다.  조은지 아나운서의 남편은 2살 연상이라고 알려져 있으니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3살이 되겠군요!

조은지 아나운서 결혼 발표 정말 축하려요!  4월 24일 결혼하시면 이제 딱 1달 남았군요!  결혼 준비 잘하시기 바래요!

조은지 아나운서의 남편 사진도 보고 싶은데 아직 공개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2021년에도 활발한 활동 기대할께요!

 

2021.03.19 - [TV] - 리지 법적대응!! 악플러와 싸우고 난리 났네요! (나이,키)

2021.03.22 - [TV] - 서인영 사과!! 타투 도용 씁쓸한 이유!! (나이,키)

 

신고은 결혼발표 ♥ 윤종화!! 너무 달달하네요! (나이 차이 ,키)

윤종화와 신고은의 결혼발표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다 막아도 사랑을 막을 수는 없죠!! 윤종화 신고은 결혼발표 정말 축하드립니다. 윤종화와 신고은 은 오는 5월19일 서울 모

okanedake.tistory.com

2021.03.22 - [TV] - 서인영 사과!! 타투 도용 씁쓸한 이유!! (나이,키)

2021.03.22 - [TV] - 브레이걸스 은영 결혼 발표!! 너무 이쁘네용 ♥ (나이)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