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사과!! 타투 도용 씁쓸한 이유!! (나이,키)

힙한 서인영의 사과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인영은 어쩌다가 사과를 하게 된 것일까요?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서인영이 우정 타투를 자랑했다가 도용 논란에 휩싸인 후 사과했는데... 

서인영은 2021년 3월 21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언니랑 커플 타투. 22년 우정"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서인영이 올린 사진에는 절친한 지인과 같은 무늬로 몸에 새긴 타투를 자랑하는 서인영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하지만 서인영이 사진을 게재한 이후 누리꾼들은 해당 타투에 도용 의혹을 제기하면서 논란이 되었는데요! 

 

서인영 사과!! 타투 도용 씁쓸한 이유!! (나이,키)

 

누리꾼들은 "이거 부산에 엄청 유명한 누나가 만든 커스텀인데 이런 거까지 카피해서 자기 거라고 하나? 와 정말 대단하다. 진짜 저거 해주신 분 설마 알고도 그대로 쓰신 건 아니죠?", "글씨체도 색깔도 완전 빼다 박았다", "이거 도용 아니냐", "직접 쓰고 만든 도안인데 컬러까지 똑같이 카피?" 등 댓글을 달면서 서인영의 타투 도용 논란이 돌았죠!

이에 서인영은 사과 댓글을 남겼는데..  서인영은  "일단 본의 아니게 이렇게 시끄러운 일을 만들게 되어 유감입니다. 이 도안은 친구가 예전부터 외국 사이트에서 보았고, 하고 싶어서 가지고 있던 도안인데 마침 생일을 맞아 함께 하게 됐다. 친구가 이런 일을 몰랐던 점과 제가 확인을 미쳐 하지 못한 점 죄송하다"라고 서인영은 사과했습니다.

서인영의 지인 역시 원작 도안의 타투이스트에게 사과의 메시지를 보냈다고 밝히며, "한국 아티스트분의 도안인 줄 모르고 사용하게 됐다. 경솔했던 점, 원작 타투이스트분께 사과 진심으로 드리며 다시 한번 저의 선택이었음을 알려드리고 싶다. 서인영이는 정말 이런 상황을 모르고 있었다. 모르고 있던 인영이에게도 너무 미안하다. 정말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서인영도 사과하고, 서인영 지인역시 사과를 했네요!

 

서인영 사과!! 타투 도용 씁쓸한 이유!! (나이,키)

서인영이 사과하는 사건인데요..  타투 업계에서도 도안 쪽이 저작권 비슷한 것이 있나 보네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타투 도안을 서인영 지인이 서인영에게 타투를 해줬고 그로 인해서 도용 논란이 일어났네요! 

한국은 뭐랄까 다리 건너면 다 아는 사람이라고 하죠!  그만큼 좁은 나라에서 타투 세계도 엄청난 경쟁을 하나 보네요!

서인영의 사과를 했고 큰 문제는 아닌것 같은데 연예인이라서 대중들의 관심을 받기 위해서는 항상 사생활을 공개할 수 밖에 없죠!

약간 씁쓸하네요!  사생활 공개를 안하면 잊혀지고, 하면 욕을 먹으니 말이죠!!

 

 

로제 평판 1위!! 제니 뛰어 넘나? 로제 너무 이뻐요 ♥.♥ (나이)

솔로곡을 발표하고 주가가 오르고 있는 로제의 평판 1위 소식입니다. 로제의 평판 1위는 예상된 일이였는데요.. 어떤 수치로 로제가 평판 1위를 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okanedake.tistory.com

 

2021.03.19 - [TV] - 리지 법적대응!! 악플러와 싸우고 난리 났네요! (나이,키)

2021.03.19 - [TV] - 리지 법적대응!! 악플러와 싸우고 난리 났네요! (나이,키)

2021.03.20 - [TV] - 수진 반박!! 서신애가 입장 밝혀야 되는 이유 (나이,키)

2021.03.21 - [TV] - 이휘재 사과!! 브레이브걸스 CD 중고 판매!! 점점 이미지 안 좋아지는 이유!! (나이,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