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의 은영의 결혼 발표 소식이 전해지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역주행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의 은영이 결혼 발표를 하면서 겹경사네요! 

연예계 관계자는 은영이 5월의 신부가 된다고 브레이브걸스 은영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3월 22일 "브레이브걸스 출신 은영이 5월 29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은영의 결혼 소식을 전했네요!
 
은영은 지난해 결혼할 계획이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연기, 더이상 미룰 수 없다고 판단해 5월 29일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최근 브레이브걸스 원년 멤버들과 만나 결혼 소식을 직접 밝히면서 은영은 결혼 발표를 했다고 하네요! 최근 브레이브걸스의 역주행 인기에 힘입어 은영의 결혼 소식도 연예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엄청난 화제라고 합니다.
 

2011년 4월 브레이브걸스 원년 멤버로 데뷔한 은영은 서아·예진·유진·혜란과 5인조로 2016년 2월까지 활동했고, 

브레이브걸스는 이후 멤버 교체로 7인조가 됐고 현재 4인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은영은 리더이자 메인보컬이며 데뷔 당시 배우 신하균의 외조카로 유명했는데.. 발레를 전공했고 뮤지컬 배우를 하면서 가수의 꿈을 키운 인물로 2016년 2월 브레이브걸스 활동 종료 후 좀처럼 보기 힘들었고 5년만에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알렸네요~

브레이브걸스 은영 결혼 발표 정말 축하드립니다.

 

브레이브걸스 은영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5살이 되었습니다.  부산광역시 출생으로  키는 169cm고

형제관계로는 남동생이 한명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은영은 결혼 발표를 했지만 아직 남편 사진이나, 남편 직업, 나이 등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네요!

브레이브걸스 은영의 예비신랑이 정말 궁금하긴한데요!  후속 기사 기다려 봐야겠네요!

은영 결혼 축하드려요!

 

 

서인영 사과!! 타투 도용 씁쓸한 이유!! (나이,키)

힙한 서인영의 사과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인영은 어쩌다가 사과를 하게 된 것일까요?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서인영이 우정 타투를 자랑했다가 도용 논란에 휩싸인 후 사과했

okanedake.tistory.com

 

로제 평판 1위!! 제니 뛰어 넘나? 로제 너무 이뻐요 ♥.♥ (나이)

솔로곡을 발표하고 주가가 오르고 있는 로제의 평판 1위 소식입니다. 로제의 평판 1위는 예상된 일이였는데요.. 어떤 수치로 로제가 평판 1위를 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okanedake.tistory.com

2021.03.18 - [TV] - 윤주 부상!! 건강 매우 악화! 안타까운 이유! (나이,키)

2021.03.18 - [TV] - 안세권 결혼발표!! 예비신부 직업은? (나이)

2021.03.19 - [TV] - 신고은 결혼발표 ♥ 윤종화!! 너무 달달하네요! (나이 차이 ,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