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수진의 반박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수진의 학폭 가해자로 지목되었는데 아닌가 수진이 반박까지 하는 것을 보니 아닌것 같습니다. 

여자아이들 수진이 반박을 통해 학폭 의혹을 재차 해명한 가운데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최초게시자, 악플러들 등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전해졌습니다.

큐브는 지난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19일) 강남경찰서를 통해 최초게시자를 포함한 모든 허위사실 유포자들 및 악플러들에 대하여 고소장을 제출하였다”라고 밝히며 수진은 아니라고 반박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현재까지 당사가 파악한 허위 사실이 확인된 사안들과 관련 증거들을 모두 제출하고 수사기관의 엄정한 수사를 통해 진실을 밝히고자 한다. 또한 선처없이 민형사상의 책임도 강력하게 물을 것 관련 건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목적의 인신공격성 악플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라며 법적대응을 예고하였습니다.

그런 가운데 수진도 직접 학폭 의혹을 해명했는데  수진은  팬 커뮤니티 유큐브를 통해 “이번 일로 심려를 끼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라며 직접 학폭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폭로자 A씨에 대한 주장을 하나하나 수진은  반박했습니다. 

수진은 서신애의 학폭 가해자라는 의혹에 대해서는 “첫 입장문에서도 밝혔듯이, 학창시절 대화도 일절 해본 적이 없다. 이 사건이 일어나기 전, 서신애가 몇 반이었는지 조차도 알지 못했다. 책상에 담배를 넣거나 졸업식 편지를 훔친 일, 모두 제가 한 것이 아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수진은 반박하며  “그런 소문조차 이번에 처음 알았을 정도로 동급생인 서신애와 관련된 일을 전혀 알지 못한다. 그렇기에 그 어떠한 괴롭힘도, 뒤에서 욕을 한 적도 없다. 나에 관한 새로운 입장을 밝힐 때마다 서신애는 타이밍 맞춰 글을 올렸고 많은 사람들이 내가 배우님에게 폭력을 가했다고 오해하게 되었다. 소속사 측에서 배우님의 소속사로 연락을 드려도 돌아오는 대답은 없었다”라고 설명하였습니다.

수진이 반박하며 학폭 의혹에 대해서 하나하나 해명하였는데요!

수진의 반박을 들어보면 수진과 동급생으로 알려져 있는 서신애가 입장을 밝혀야 될 것 같습니다. 

많은 학폭 논란이 떳지만 증거가 확실한 경우 연예인들은 사과했는데..  수진의 반박, 그리고 수진 소속사의 법적대응을 보면 수진은 억울한 면이 있는것 같네요!

수진은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4살이 되었고 키는 164cm입니다.  서신애의 입장 기다려야 겠네요! 

2021.03.19 - [TV] - 신고은 결혼발표 ♥ 윤종화!! 너무 달달하네요! (나이 차이 ,키)

 

신고은 결혼발표 ♥ 윤종화!! 너무 달달하네요! (나이 차이 ,키)

윤종화와 신고은의 결혼발표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다 막아도 사랑을 막을 수는 없죠!! 윤종화 신고은 결혼발표 정말 축하드립니다. 윤종화와 신고은 은 오는 5월19일 서울 모

okanedake.tistory.com

2021.03.19 - [TV] - 유없스 사과!! 브레이브걸스 농락? 비난 받아 마땅한 이유

2021.03.19 - [TV] - 리지 법적대응!! 악플러와 싸우고 난리 났네요! (나이,키)

2021.03.17 - [TV] - 기성용 반박!! 다 거짓말이다!! 믿어도 될까? (나이,키)

2021.03.18 - [TV] - 윤주 부상!! 건강 매우 악화! 안타까운 이유! (나이,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