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의 합류 소식입니다.  채림의 합류가 화제가 된 이유는 이혼 후 첫 방송으로 복귀했기 때문인데요.

배우 채림이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에 합류하며 활동에 복귀하는데요

6월 8일 JTBC는 방송인 김구라와 배우 채림이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에 클럽 회장과 매니저로 출연한다며

채림의 합류 소식을 전했습니다.

 

채림이 합류하는 '내가 키운다'는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이들이 모임을 결성해 각종 육아 팁과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배우 조윤희, 김현숙, 방송인 김나영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고 이번에 채림이 합류하면서 더욱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이혼 후 5살 아들을 혼자 키우고 있는 채림은 현실적인 공감과 실전 육아 팁을 전하며 김구라와 함께 출연자들의 일상을 살펴보고 공감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채림은 2번의 이혼을 겪었는데요

 

2003년 가수 이승환과 결혼 후 2006년에 이혼했고, 그리고 중국배우 가오쯔시와 2014년 결혼 후 2020년에 이혼했습니다.

요새는 수많은 부부들이 이혼을 하는데요!  이혼 후 첫 방송 활동하는 채림이이기 많은 기대를 받는 것 같습니다.

채림의 일상도 살짝 공개할 것 같아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채림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3살 키는 168cm인데요!  채림 방송에서 보고 싶어지네요

 

 

김민지 자격정지.. 후배 괴롭히더니.. 벌 받았네 ㅡㅡ (나이,키)

사격 김민지의 자격정지 소식이 전해지면서 충격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인 사격 국가대표 김민지가 후배 선수에게 폭언 등 괴롭힘을 가해 12년 자격정지 징

okanedake.tistory.com

 

 

박은혜 하차.. 무슨 일 있나? (나이,키)

박은혜의 하차 소식에 팬들이 슬퍼하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2021년 6월 6일 자신의 SNS에 8년동안 안방마님으로 활약해 온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박은혜는 하차 소식을 전했

okanedake.tistory.com

 

 

RM 자작곡 바이시클 듣고 가세요 !! (너무 좋음 , 나이)

뛰어난 작사 작곡 실력을 겸비한 RM의 자작곡이 공개가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방탄소년단(BTS) 리더 RM이 3년 만에 자작곡을 선보였습니다. RM은 7일 사운드클라우드 등 공식 계정에 자작곡

okanedake.tistory.com

 

 

유아 해명.. '성형, 입술 필러 아니에요 ^-^ (나이,키)

입술 필러 의혹을 받고 있었던 유아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마이걸 멤버 유아가 성형설에 대해 해명했는데요. 2021년 6월 5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오늘 안 예쁘게 나온 것 같아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