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해명!! 산후우울증이였다고??

예능 갬성캠핑에 출연하면서 엄청난 화제가 된 이민정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민정은 지나 20일 방송된 JTBC ‘갬성캠핑’에서 솔직한 입담을 보여주었습니다. 남편인 톱스타 이병헌과의 첫 만남과 결혼, 그리고 이민정도 산후 우울증을 겪었다는 내용이 방송되었습니다. 방송 직후 계속된 이슈에 이민정이 해명하는 헤프닝도 생기고 말았네요. 

 

이민정 해명!! 산후우울증이였다고??
이민정 해명!! 산후우울증이였다고??

이민정은 21일 자신의 SNS에 “이민정의 산후 우울증을 이겨내게 해준 ‘이벙헌’”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캡처한 뒤 “핫 제목이... 좀... 제가 산후우울증은 특별히 없었는데, 그냥 출산 후 누구나 느낄 수 있는 산후 우울감을 설명 했을뿐이에요^^ 여튼 담주 방송도 많이 기대해주세용~~~”이라는 글을 올리면서 해명을 했습니다. 

이민정이 갑자기 예능나들이에 나서자 많은 기자들이 이민정에 대한 기사를 많이 썼습니다.  그 중에 이민정이 산후우울증에 대해서 언급하자 마치 엄청난 산후우울증을 겪은 것처럼 기사가 나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이민정이 해명을 하면서 산후우울증은 아니였다고 이야기를 하였네요~

이민정이 탑스타기는 한가 보네요!!  예능 출연으로 엄청난 이슈를 만들어 내니까 말이죠!  기자님들 제발 멀쩡한 사람들 산후우울증으로 만들지 말자고요!  이민정이 아니라고 해명했으니 말이죠!

이번에 갬성캠핑에 출연해서 이병헌과 러브스토리도 밝히고, 해명도 한 이민정은 82년생으로 올해 39살 키는 167cm입니다.  이민정도 섭외하고 갬성캠핑 제작진 대단하군요!  매주 본방 사수 해야겠습니다.

2020/11/19 - [TV] - 이세영 일침!! 악플러 얼굴 저격한 쎈언니! ★.★

2020/11/20 - [TV] - 정국 1위! 세계에게 가장 섹시한 정국!! (나이,키)

2020/11/21 - [TV] - 최성원 공식입장!! (아 너무 슬프네요 ㅜ..ㅜ)

2020/11/18 - [TV] - 손예진 화보!! 나이 39살 실화??

2020/11/17 - [TV] - 혜미 사과!! 연예계 은퇴?? (나이)

2020/11/17 - [TV] - 이상하 하차!! 갑작스러운 하차 왜?? (나이)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