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이대훈 선수의 은퇴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많은 태권도 팬들이 안타까워 하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태권도 간판' 이대훈이 이번에 출전한 세 번째 올림픽을 마지막으로 은퇴를 선언한 가운데 이대훈 선수의 아내 안유신씨가 남편을 향해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는데요!

이대훈의 아내 안유신씨는 7월 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의 경기를 지켜본 소감과 남편을 향한 편지글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대훈은  일본 지바 마쿠하리 메세 A홀에서 열린 2020 도쿄올림픽 태권도 남자 68㎏급 동메달 결정전을 치렀는데요 중국 선수 자오 슈아이와 겨뤄 15대 17로 패한 뒤에  "선수 생활을 끝내기로 했다"라며 이대훈은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이대훈은 은퇴 선언을 하며 

"많이 응원해주신 분들이 한 경기(16강)만 보고 실망하셨을 텐데 패자부활전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허무하게 끝날 뻔했던 선수 생활을 좀 더 할 수 있었지만 마지막이 아쉬웠다. 트레이닝 쪽으로 지식을 쌓아 좋은 선수를 키울 수 있는 자리에 가고 싶다"

며 은퇴 이후 지도자의 길을 걸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대훈은 은퇴 선언을 하며 "가족들이 나보다 더 긴장했는데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메달 하나 들고 간다고 했는데 죄송하다. 이 마음을 가족뿐 아니라 국민들 모두에게도 같다"

고 아쉬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대훈은 1992년생으로 2021년 나이가 30살이 되었고 키는 183cm입니다. 

이대훈은 용인대학교 학사, 연세대학교 석사의 학력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대훈은 2010년 광저우 아시안 게임 금메달

2011년 세계선수권 금메달, 을 얻은 한국 태권도 간판스타인데요!

이대훈이 은퇴 후 지도자 생활을 하기로 했다니 말릴 수도 없겠네요!  담 올림픽에 출전한다면 34살로 적지 않은 나이가 되는 이대훈인데요!  멋진 지도자가 되길 기원하겠습니다.

 

 

국가비 복귀.. 이제는 정신 차렸겠죠??

방역수칙을 어겼고 엄청난 욕을 먹었던 국가비의 복귀 소식인데요 국가비가 9개월만에 복귀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0년 10월 코로나19 관련 방역수칙을 위반한 논란에 휩싸여 유튜브 방

okanedake.tistory.com

 

 

영탁 반박!! 150억 모델료? 무엇이 문제일까?

영탁 측의 반박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영탁은 막걸리 한잔 이라는 노래로 엄청난 인기스타가 되었고 막걸리 cf도 찍게 되었죠! 그런 상황에서 영탁의 모델료가 무려 150억이라는 소식이 전해

okanedake.tistory.com

 

 

양혜지 공식입장.. "데프트 걍 친구에요 " (나이,키, 연봉)

프로게이머 데프트와 열애설이 났었던 양혜지의 공식입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양혜지의 공식입장을 보면.. 데프트와는 그냥 친구사이라고 하는데요. 배우 양혜지가 프로게이머 데프트(김

okanedake.tistory.com

 

 

마리아 해명.. 임영웅 비웃은 적 없는데요?? 나이

미스트롯2에 출연하면서 노래실력을 알리고 인지도를 높힌 마리아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마리아가 해명한 이유는 임영웅 비웃었다는 논란이 일어났기 때문인데요 마리아는 21일 자신

okanedake.tistory.com

 

 

비 해명!! "김태희 임신 안했어요 ^ㅡ^" ♥ 너무 달달하네요

비의 해명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보통 연예인들이 해명을 하면 안 좋은 쪽으로 해명하는데... 비의 이번 해명 소식은 너무 달달함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비가 "좋은 일이 생겼어"라는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