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가 mc확정 되었는데요!  점점 리즈 미모를 갱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수 하성운, 펜타곤 키노,  유튜버 프리지아, 권은비가 ‘팔로우미’ 신규 시즌 MC확정 되었는데요

7월 30일 첫 방송되는 티캐스트 패션앤(FashionN) 채널과 LG 유플러스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팔로우미-취향에 진심’의 새로운 얼굴로 하성운, 키노, 권은비, 프리지아가 낙점, 신규 시즌을 이끈다고 합니다.

 

 

‘팔로우미’ 시즌 사상 최초 남자 MC로 합류하게 된 하성운과 키노는 라이프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그들만의 취향을 공유한다. 아이돌 인맥 끝판왕으로 알려진 하성운은 스치면 인연이 되는 핵인싸의 일상과 함께 애정을 담아 모아온 각종 소장템 등 자신의 취향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팔로우미의 권은비가 mc확정 되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권은비의 인스타를 보면 점점 이쁜 권은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네요!

그리고 어떤 사진은 섹시하기 까지 하네요!  인스타는 아무래도 사진이기 때문에 실제 모습과 조금 다를 수 있는데요!

권은비가 mc확정 되었으니 매주 권은비의 모습을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권은비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7살 키는 160cm인데요!  본방사수 약속 드리겠습니다 ^^

 

 

강미나 새프로필!! 너무 청순함 ♥.♥ 나이,키

강미나의 새프로필이 공개가 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강미나의 새프로필을 보면 너무 청순하네요! 청순함 이란 이런 것이다 라고 보여주는 강미나의 새 프로필 입니

okanedake.tistory.com

 

 

이재영 해명.. "칼 들은거 인정.. 찌르진 않았다?? " 어이 없네

이재영의 해명이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들은 학폭으로 배구계에서 등록 명단에 제외가 된 상황이죠! 배구 선수로써 끝이 난 것 같은 이다영 이재영인데요! 이재

okanedake.tistory.com

 

 

가인 사과.. 공식입장 ! 프로포폴 투약.. 너무 실망스러운 이유 (나이)

어제 유명 아이돌 가수의 프로포폴 투약 소식이 전해졌었죠. 누구인지 밝혀지지 않았지만 오늘 밝혀졌는데 브아걸의 가인으로 밝혀졌습니다. 당연히 가인은 사과했는데요! 가인의 사과 들어 보

okanedake.tistory.com

 

 

방탄 공식입장!! 빅히트 결정 응원하는 이유

2021년에도 전세계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탄의 공식입장이 발표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방탄 측이 공식입장을 발표한 이유는 바로 악플러들 때문인데요! 2021년 6월 29일 공식 사회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