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나의 새프로필이 공개가 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강미나의 새프로필을 보면 너무 청순하네요!  청순함 이란 이런 것이다 라고 보여주는 강미나의 새 프로필 입니다.

7월 1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강미나 새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청순함부터 내추럴, 시크하고 고혹적인 모습까지 강미나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미나는 새프로필을 공개하며 배우로써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하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금주령의 시대, '선 넘는' 네 청춘이 우정을 나누고 사랑에 취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엄혹한 금주령이 내려졌던 조선 후기를 배경으로만 가져온 퓨전 사극으로 강미나는 극 중 명문가의 무남독녀이자 '조선판 직진녀' 한애진으로 연기 변신을 할 예정이네요!

 

강미나의 새프로필 사진을 보면 너무 청순해서 배우로써 강민아의 연기를 빨리 보고 싶어지네요!

강민아는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3살이 되었고 키는 163cm정도로 알려져 있는데요!

멋진 연기 기대해 봐야겠네요

 

 

이재영 해명.. "칼 들은거 인정.. 찌르진 않았다?? " 어이 없네

이재영의 해명이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들은 학폭으로 배구계에서 등록 명단에 제외가 된 상황이죠! 배구 선수로써 끝이 난 것 같은 이다영 이재영인데요! 이재

okanedake.tistory.com

 

 

가인 사과.. 공식입장 ! 프로포폴 투약.. 너무 실망스러운 이유 (나이)

어제 유명 아이돌 가수의 프로포폴 투약 소식이 전해졌었죠. 누구인지 밝혀지지 않았지만 오늘 밝혀졌는데 브아걸의 가인으로 밝혀졌습니다. 당연히 가인은 사과했는데요! 가인의 사과 들어 보

okanedake.tistory.com

 

 

박규리 남자친구 송자호 사과 음주운전!! 아 너무 싫네요~ 나이

박규리와 공개열애를 하고 있는 송자호가 음주운전을 하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카라 출신 박규리의 남자친구이자 미술품 공유 기업 피카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는 송자호 씨가 만

okanedake.tistory.com

 

 

김다솜 계약종료.. 어디 소속사 갈까??

김다솜의 계약종료 소식입니다. 배우 김다솜이 계약종료로 스타쉽·킹콩 by 스타쉽과의 인연이 끝나버리고 말았는데요! 2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당사는 11년을 함께 해온 김다솜과의

okanedake.tistory.com

 

 

강동희 통편집.. 뭉쏜.. 이럴꺼면 왜 섭외했나??

강동희의 통편집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동희 전 감독은 승부조작으로 2011년 2∼3월 프로농구 정규리그 일부 경기에서 브로커들에게 4천700만원을 받고 승부를 조작한 혐의로 2013년 징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