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격 김민지의 자격정지 소식이 전해지면서 충격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인 사격 국가대표 김민지가 후배 선수에게 폭언 등 괴롭힘을 가해 12년 자격정지 징계 처분을 받았다고 합니다.
 
대한사격연맹은 지난달 김민지로부터 폭언 등 괴롭힘을 당해왔다는 한 선수의 피해 주장을 확인한 뒤 지난 2일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고 김민지에게 12년의 자격정지 처분을 내렸습니다.


 

 

4월 창원국제사격장에서 열린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선발전 여자 스키트 종목에서 1위를 차지해 도쿄올림픽 출전권을 따낸 김민지는 이번 자격정지로  도쿄올림픽에 나설 수 없게 되었습니다.
 
사격연맹은 2개월 이상의 자격정지가 내려질 경우 올림픽 출전 선수를 교체하겠다는 방침을 내세웠는데, 김민지에게 12년의 자격정지 징계가 내려진 만큼 지난 선발전 결과를 반영해 다른 선수를 올림픽에 출전시킬 계획이라고 합니다.
 
김김민지의 남편인 사격 국가대표 A와 지방 실업팀 소속 B 선수 역시 가해자로 지목돼 징계 처분을 받았고,  A씨는 11개월, B씨는 3년의 자격정지를 받았으며, 징계가 유지되면 이들의 국가대표 자격도 박탈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격 김민지의 자격정지 소식인데요..  스포츠 업계는 정말 폭력, 폭행이 난무하는 곳이죠!

그런 곳에서 선배라는 사람이 후배를 괴롭히다니..  김민지의 금메달도 박탈 되었으면 좋겠네요!

스포츠 업계가 관행이라고 불리던 폭행, 폭언 없애고 제발 좀 과학적인 방법으로 선수들을 가르쳤으면 합니다.

김민지 자격정지는 당연하네요

 

 

박은혜 하차.. 무슨 일 있나? (나이,키)

박은혜의 하차 소식에 팬들이 슬퍼하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2021년 6월 6일 자신의 SNS에 8년동안 안방마님으로 활약해 온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박은혜는 하차 소식을 전했

okanedake.tistory.com

 

 

RM 자작곡 바이시클 듣고 가세요 !! (너무 좋음 , 나이)

뛰어난 작사 작곡 실력을 겸비한 RM의 자작곡이 공개가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방탄소년단(BTS) 리더 RM이 3년 만에 자작곡을 선보였습니다. RM은 7일 사운드클라우드 등 공식 계정에 자작곡

okanedake.tistory.com

 

 

김연아 기부.. 유니셰프 미모 여전하네요?? (나이)

김연아의 기부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6월 7일 유니세프 국제친선대사로 활동 중인 김연아로부터 코로나19 백신 공급을 위한 기금 10만 달러(한화 약 1억 1천만 원)

okanedake.tistory.com

 

 

김미려 일침.. "감히 나의 외모를 비하 하다니..." (나이)

김미려의 일침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미려가 일침을 날릴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개그우먼 김미려가 악플러에 일침 날렸는데요! 2021년 6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관심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