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형욱의 자산내역이 공개가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0년 2월 11일 밤 첫 방송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정산회담'에서는 노형욱의 자산 내역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날 노형욱은 "소속됐던 회사가 너무 작아지고, 일을 도전했지만 잘 되지 않았다"며 연기 활동이 뜸했던 틈에 여러 수익 활동에 도전했다고 말하면서 자산내역을 공개했습니다. 

노형욱은 인쇄소 직원으로 일하고 있는 근황이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노형욱는 "대본을 마음대로 볼 수 있겠다 싶어서 갔었다. 양세형, 양세찬 씨의 '코미디 빅리그' 대본도 여러 번 가져다 드렸었다. 한 번은 드라마 제작사에 대본을 배달하러 갔는데, 그게 인연이 돼서 SBS '달콤한 원수'에 캐스팅됐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인쇄소 일을 그만두고 택배업체에서 상하차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노형욱는 "작품을 기다려야 하기도 하니까 고정된 일을 한다는 게 오히려 모험이더라. 그래서 인쇄소 일을 과감하게 그만두고 아르바이트 일에 뛰어들었다"고 말한 노형욱이네요! 

 

 

 

노형욱은 건설 현장에서 일해 번 수입도 공개를 했습니다. 약 3일 정도 일을 했던 노형욱은 "처음 갔으니까 서툴게 하다가 허리를 다쳐서 그만두게 됐다"고 이야기했고,  연기학원 강사로 일하기도 했었다는 노형욱은 "학원이 재정 상태가 좋지 않아서 급여가 밀렸다"고 말하면서 자산내역이 좋지 못한 사정을 이야기 하였네요!
 
뿐만 아니라 노형욱은 "최근에는 누군가에게 손을 벌리기도 어려워서 가지고 있던 차를 매도했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경제적인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는 노형욱인데 "20대 철없을 때는 다른 일을 하는 것에 대해 오만하게 생각했었다. 하지만 어머니를 부양해야 하는 상황이었고, 통장 잔고가 비어가는 걸 보면서 마음을 바꿨다"며 연기 활동 외에 수익 활동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번에 정산회담에서 자신의 자산내역을 공개한 노형욱은 1985년생으로 2020년에 36살이 되었네요.  키는 168cm고 영화 몽정기에 출연한 노형욱이네요!

누군가 했더니 영화 몽정기에 나왔던 배우였군요!

그 후 tv에서 잘 보지 못한 것 같은데..  배우라는 직업이 배역이 꾸준하게 들어오지 못하다 보니 힘든 직업갔습니다. 

이런 저런 일들을 한 노형욱이였군요 ㅜ. ㅜ  안타깝습니다.

 

[다른 연예계 이슈 보기]

2020/02/11 - [TV] - 유인나 연애경험 밝히다! 연애 많이 해왔어요! (나이, 키)

2020/02/10 - [TV] - 선예 심경고백하다!! 원더걸스 13주년! (키, 나이)

2020/02/10 - [TV] - 송가인 고향집! 하루 2000명 방문한다! 대박이네요! (나이)

2020/02/08 - [TV] - 진주 법 공부! 1차까지 합격! 대박이네요! (나이)

2020/02/08 - [TV] - 이특 번호유출!! 분노 표출!! 너무 하네요! 정말!! (나이)

2020/02/08 - [TV] - 성훈 반려견 양희! 폭풍성장! 살도 쪗네요!! (나이)

2020/02/07 - [TV] - 김가연 오열하다! 너무 슬펐어요! (나이)

2020/02/07 - [TV] - 김수미 이유리 며느리 감으로 생각했다!! (나이, 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