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가 나혼자산다에서 자서전 제안을 받았는데 집필을 거절했다고 이야기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9년 12월 13일 밤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박정민의 일상이 방송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개그우먼 박나래는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박정민의 근황을 듣고 "혹시 기안84님도 시나 소설 같은 걸 외뢰받은 적이 있냐"고 질문을 하였네요!

 

 

그러자 기안84는 어느 출판사로부터 자서전을 쓰자는 의뢰를 받았다고 이야기를 하였네요. 

"자서전이다. 그런데 내가 자서전을 하기엔 아직은 오글거렸다" 라면서 자서전 집필을 거부한 사실을 이야기하였네요!

 

 

기안84가 자서전 집필을 거절한 사실을 이야기하자 박나래 역시 "나도 책을 쓴 적이 있는데 자기가 한 일을 포장하게 됐다. 현실은 음주가무인데 책에선 '즐겨라'라고 썼다" 라면서 책을 쓴 이야기에 대해서 밝혔네요!!

유명한 연예인들이다 보니 집필제안이 많이 들어오나 봅니다.  박나래가 책을 쓰기도 했나보군요.  서점을 간다면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기안84의 자서전이 나왔다면 한번 읽어볼만 할텐데..  집필거절을 했다니 안타깝네요.   나혼자 산다 매주 재밌게 보고 있는데 역시 이번주도 재미있었네요!


BBC 펭수 인기 진단하다!

 

BBC가 펭수에 대해서 주목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BBC는 2019년 12월 13일 한국인들이 무례하며 유명세를 갈망하는 펭수와 사랑에 빠진 것은 기성세대에 대한 불만 때문이라고 진단하였습니다.

한국 교육방송 EBS 소품실에서 태어난 캐릭터 ‘펭수’는 한국의 대표 K-팝 그룹인 방탄소년단을 제치고 ‘올해의 인물’로 선정될 정도로 슈퍼스타급 인기를 누리고 있죠! 원래 펭수는 어린이들의 뽀통령인 인기 캐릭터 ‘뽀로로’의 후속 작으로 개발되었는데 초통령 뽀로로와는 다른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죠!!

 

 

 

겸손과 예의를 중시하는 한국사회에서 펭수는 10살 이라는 나이를 앞세워 이를 가차 없이 깨부수고 스스로 슈퍼스타 또는 셀럽이 된 것을 자랑하기도하고 , 펭수의 이런 행동은 보수적인 한국사회에서 쉽게 용인되지 않는 행동이지만 한국의 기성세대에게 불만이 많은 밀레니얼들을 열광시키는 접점이 되고 있다는 BBC의 분석이네요!. BBC와의 인터뷰에 나선 EBS 관계자는 “(10살 안팎의) 펭수 캐릭터가 관습에 얽매이지 않고 아이의 천진함을 간직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인기 비결인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갑자기 혜성처럼 등장한 펭수가 BBC의 주목도 받으면서 한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구사하고 있네요.  펭수의 인기가 어디까지 갈지 궁금해 집니다.  펭수 영원해라!!

 

[다른 연예계 뉴스 보기]

2019/12/13 - [TV] - 박나래 열애설 공식입장 발표!! (남자친구 없다! 나이)

2019/12/13 - [TV] - 정애리 교통사고 ㅜㅜ (갈비뼈 골절, 나이, 키)

2019/12/12 - [TV] - 양동근 드라마 365 출연확정!! (나이, 아내)

2019/12/12 - [TV] - 박정아 성형설 해명! 갑상샘 암투병(키, 나이, 남편 직업)

2019/12/11 - [TV] - 주시은 이동욱 처음 본 느낌은? (키 , 나이)

2019/12/10 - [TV] - 이동욱 차기작 구미호뎐 출연? (긍정적 검토! 나이)

2019/12/10 - [TV] - 맘카페 분유사기!! (피해 심각! 조심합시다)

2019/12/09 - [TV] - 이유영 변요한 언급! (같은 고시원, 연기학원, 나이)// 이시언 청약당첨 심경 고백!!

2019/12/09 - [TV] - 태진아 한달 수입 얼마? (나이, 키, 행사비, 재산)

2019/12/09 - [TV] - 강소하 안재홍! 영화 해치지 않아!! (나이) // 옥주현 편집! (나이, 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