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신해철과 함께 넥스트 2기로 활동했던 기타리스트 임창수가 사망했다는 소식입니다.

https://im.newspic.kr/mx9hCsc

 

박수홍, 방송 끊겨 돈 없었다… 수임료 없어 명란 김 5개 줘

방송인 박수홍의 법률 대리인 노종언 변호사(법무법인 존재)가 수임료를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지난 28일 팟캐스트 '정영진·최욱의 매불쇼'에 출연한 노 변호사는 박수홍이 유튜버

im.newspic.kr

2023년 3월 29일 현지 매체에 따르면 임창수는 3월 25일 베트남에서 오토바이 사고로 세상을 떠났는데..

향년 45세의 나이였다고 합니다.

임창수는 이날 베트남 람동성 달랏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주행하던 중 길가에 있는 전봇대를 들이받는 사고를 당했다고 전해졌습니다.

현지인들에게 발견돼 인근 종합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을 거뒀다고 하네요. 다만 현지에서 고인의 신원의 확인이 늦어지며 이같은 소식이 뒤늦게 전해졌다고 합니다.

 임창수는 지난 1994년 밴드 넥스트의 2집 ‘더 리턴 오브 넥스트 파트1: 더 비잉’(The Return Of N.ES.T Part 1: The Being)에서 기타 연주를 담당했습니다.

45세의 어리다면 어린 나이라고 할 수 있는 임창수 인데요.

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같이 보면 재미난 뉴스]

https://im.newspic.kr/WdPBXrS

 

이효리, 45세 나이 잊게 만드는 보헤미안 감성 [화보]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가수 이효리가 보헤미안 감성을 선보였다. 29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이효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효리는 히메컷 헤어스타일로

im.newspic.kr

https://im.newspic.kr/vGh2MWm

 

“물어 뜯어봅시다” 황영웅 팬, 죄없는 신동엽 인격살인 들어갔다

방송인 신동엽 씨와 가수 황영웅 씨 / 출처: 영화 '백백교'의 한 장면 제2의 임영웅으로 기대를 모았던 트롯트 가수 황영웅이 학폭 및 상해전과 등으로 출연했던 경연 프로그램에서

im.newspic.kr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