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공식입장이 화제네요!

MBC '나 혼자 산다' 측이 가수 화사가 유튜브 방송에서 입은 의상에 대해 "인종 차별의도가 없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번에 나혼자산다가 공식입장을 내놓은 이유는 7월 15일 방송된 '여은파' 라이브 방송 진행 중, 외국에서 방송을 시청하던 일부 네티즌들이 "화사가 착용한 의상이 나이지리아 전통 의상을 연상케 한다"면서 인종차별 의혹을 제기했기 때문입니다!


 

 

 

나혼자산다  제작진의 공식입장을 보면

"화사의 의상에 관한 메시지를 받았다. 이 옷은 화사가 종종 우리 프로그램에서 입었던 한국의 '사우나'모양에서 유래했음을 분명히 하고 싶다. 우리는 특정 국가의 전통 의상을 코믹하게 보여주려 한 의도가 없었다"고 해명했네요!

그리고 제작진은  "영상을 본 분 중 일부가 화사의 복장이 나이지리아 전통 복장을 반영한 것으로 잘못 이해했다는 것을 알았다. 우리 프로그램이 코믹한 장르이다 보니, 보는 분 중 일부는 전통의상을 코믹하게 반영하고, 인종차별을 하는 것으로 오해할 수도 있지만 우리는 화사의 의상을 특정 문화와 관련시킬 의도가 전혀 없었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다"고 공식입장으로 해명했습니다!

 

시청자에 의하면 나이지리아 의상을 입고 코믹함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인종차별 논란이 일어난것 같습니다!

나혼자산다 측의 공식입장을 보면 인종차별 의도는 없었다고 하네요! 

이것저것 다 인종차별로 엮는다면 방송 못하죠~  나혼자산다 공식입장 믿는것이 맞는것 같네요!

[다른 연예계 이슈 보기]

2020/07/24 - [TV] - 이하이 해명! YG피해자 논란!

2020/07/25 - [TV] - 김사랑 출연확정! 기대되는 이유 (나이)

2020/07/23 - [TV] - 이나은 공식입장! 학폭논란 안타까운 이유!

2020/07/22 - [TV] - 설현 법적대응! 담배 안펴요!!

2020/07/22 - [TV] - 햇반 사과! 대기업이 선미 이미지 도용?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