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의 10주년 소식이네요!

걸스데이 혜리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감사 인사를 전했네요!

혜리는 2020년 7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걸스데이 멤버들과 완전체로 10주년을 기념하는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습니다!

혜리는 “걸스데이가 오늘 10주년이 됐다. 한결같이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아주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고 인사하며 친필 손편지도 올리기도 했네요!

 

 

혜리는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혜리가 되겠다. 감사하고 사랑한다. 지금처럼 예뻐해 달라”고 애교 넘치는 10주년 소감을 남겼네요!

마지막으로 “special thanks to 걸스데이&데이지”라고 덧붙이며 멤버들과 10년동안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걸그룹 걸스데이는 2010년 7월 9일 데뷔해 2020년 7월 9일 10주년을 맞았네요. 

혜리는 걸스데이가 데뷔한 지 두 달 만에 지인과 지선이 탈퇴한 직후 유라와 함께 팀에 합류해 10년을 함께해왔는데, 현재 걸스데이 멤버 박소진 방민아 유라 혜리 모두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걸스데이가 10주년을 맞이했는데 최근 엄청난 화제가 되었던 aoa와 비교가 되는군요!

전해진 이야기에 따르면 aoa의 리더였던 지민은 군기반장 같은 캐릭터로 다른 멤버들과 화합하지 못했는데 걸스데이 같은 경우에는 리더 소진이 착해보였는데 팀을 잘 이끌어 냈고 10주년을 맞이했군요!

걸스데이 10주년 소식을 들으면 그만큼 사람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군요!

포용력 있는 리더의 차이가 걸스데이 aoa의 차이를 만들어 내는 것 같네요!

[다른 연예계 이슈 보기]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