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사과하다! 고성희 노출신 언급 논란!
박시후 사과하다! 고성희 노출신 언급 논란!

박시후의 사과가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네요!

박시후는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진행을 맡은 박경림이 뛰어난 미모와 신비로운 영능력을 지닌 옹주 이봉련 역의 고성희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을 물었네요.

이때 박시후가 마이크를 잡고 “봉련의 노출 신도 있다. 굉장히 도발적이고 섹시한… 그런 노출 신을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당황한 박경림은 황급히 “여기까지 하겠다”며 정리했지만 박시후는 재차 “굉장히 기대가 된다”고 강조했다고 하네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최고의 장면으로 노출 신을 언급한 것은 부적절하다며 비난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과거 성추문 사건과 연관시키는 네티즌도 등장하면서 박시후의 비난 여론이 일어났네요!

 

 

 

박시후 사과하다! 고성희 노출신 언급 논란!

박시후가 비난을 받게 된 이유 중 하나로는 

박시후는 2013년 술자리에 함께한 연예인 지망생 A씨를 성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기 때문입니다.당시 A씨는 정신을 잃은 뒤 박시후의 아파트에서 두 차례에 걸쳐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는데, 수사 도중 A씨가 고소를 취하하면서 사건이 마무리 되었었죠!

여론이 나빠지고 비난을 받기 시작하자 박시후는 사과를 했네요!

박시후 측근은 15일 인터넷매체에 “박시후가 ‘노출’이라는 단어를 언급했는데 부적절했던 것 같다. 적절하지 않은 단어를 사용해 오해를 불러일으켜 죄송하다”고 사과를 했습니다.

박시후 측근은 또 “그 자리에서는 분위기가 나쁘지 않았다. 그런 의미로 쓴 게 아니라 어색한 분위기를 누그러뜨리려 던진 말”이라며 “드라마를 애정하는 마음에서 표현이 과했던 것 같다”고 사과하고 해명을 했네요!

 

박시후 사과하다! 고성희 노출신 언급 논란!

이번에 사과를 한 박시후는 1977년생으로 2020년에 한국나이로 44살 키는 177cm로 알려져 잇네요!

박시후의 고성희 노출신 언급 그리고 사과로 이번 드라마는 시작부터 주목을 받게 되네요!

시청률이 어떻게 될지 한번 지켜봐야겠네요!

[다른 연예계 이슈 보기]

2020/05/15 - [TV] - 오정연 카톡피싱! 분노하다! 600만원 너무하네요! (키, 나이)

2020/05/15 - [TV] - 지드래곤 집공개! 와 집 너무 좋네요! 역시 90억짜리! (키, 나이)

2020/05/15 - [TV] - 신예은 교복 입고 찰칵! 신예은 이쁘네요! (키, 나이)

2020/05/15 - [TV] - 이주명 캐스팅 확정! 연기 기대되네요! (키, 나이)

2020/05/15 - [TV] - 나연 단발 공개! 나연 단발해도 이쁘네요! (키, 나이)

2020/05/14 - [TV] - 박나래 선처하다! 해고 원치 않아요!! (키, 나이)

2020/05/14 - [TV] - 이승철 전속계약하다! 전폭적인 지원 받으세요! (키, 나이)

2020/05/14 - [TV] - 이제훈 챌린지! 수염나도 멋진 이제훈! (키, 나이)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