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잘나가고 있는 배우 유태오의 아내 니키리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8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올린 글이 기사까지 되고 걱정하실 것 같아서 적는다"

는 글을 올리며 니키리는 해명하였는데요! 

 

 

 "유태오가 미국으로 촬영 때문에 떠나고 나서 옆자리가 허전했다. 그래서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가 상실감이라는 감정은 대체 무엇인가라는 사유까지 가게 됐다. 저는 아티스트라서 인생의 감정들을 사유로 연결시켜 생각하는 버릇을 가지고 있다. 이게 저의 직업이기도 하다"며 "그런 것들을 종종 쓰는 인스타여서 어제도 별생각 없이 제 생각을 올린 것뿐"

이라며 니키리는 해명했습니다.

니키리가 해명한 이유는 2일 자신의 SNS에 "상실감은 가졌던 걸 잃어버려서 생기는 슬픔이 아니라 앞으로 못 가질 미래에 대한 슬픔이구나" 라며 부정적인 인스타 글을 올렸기 때문입니다.

많은 팬들이 유태오와 이혼설, 사이가 틀어졌음을 걱정하였는데 아니라고 해명했네요!

 

 

니키리는 2006년 11살 연하 배우 유태오와 결혼했는데요!

니키리는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52살, 유태오는 81년생으로 올해 41살이 되었습니다.

니키리는 사진작가로 알려져 있는데요!  유태오가 니리키의 어떤 모습에 반해 11살 나이차이를 극복한 것일까요!!

부부생활이 원만하다고 하니 정말 다행입니다.

 

 

이서진 캐스팅 !! 이 오빠 왜 안 늙죠?? 나이,키

이서진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이서진은 최근 예능에서 좋은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었는데.. 그의 연기를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이서진 캐스팅 소식은 참 좋은 소식이네요! 저도 마찬가

okanedake.tistory.com

 

 

최동석 퇴사 !! 전업주부를 선택한 이유는?

박지윤 전 아나운서 남편 최동석의 퇴사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나운서라는 좋은 직업을 포기하고 최동석이 퇴사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최동석 아나운서가 퇴사하며 KBS를 떠난다고

okanedake.tistory.com

 

 

윤계상 결혼발표! ♥ 예비신부 얼마나 이쁘길래?? (나이,키)

얼마전에 열애를 인정한 윤계상의 결혼발표 소식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연은 있다고 하죠! 오래 사귀어도 결혼을 못하지만 인연이라면 결혼할 수 있다던데 열애 인정한지 얼마나

okanedake.tistory.com

 

 

시우민 확진 !! 어쩌다가?? ㅜ.ㅠ (나이,키)

시우민의 확진 소식인데요!! 엑소 시우민이 확진 되면서 엑소는 비상에 걸리고 말았네요!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5일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