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전 아나운서 남편 최동석의 퇴사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나운서라는 좋은 직업을 포기하고 최동석이 퇴사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최동석 아나운서가 퇴사하며 KBS를 떠난다고 합니다.

8월 12일 KBS 관계자는 최동석 아나운서가 최근 사직서를 제출했고, 사직서가 수리돼 퇴사한다고 밝혔는데..  퇴사 시점은 8월 24일로 알려졌습니다.

 

최동석의  퇴사 사유에 대해 "육아에 전념하겠다"는 뜻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보통 일반적인 남자인 경우 가족을 먹여 살려야 하기 때문에 퇴사를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그것도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일하게 된 아나운서 라는 좋은 직업을 말이죠!하지만 최동석 에게는 박지윤 이라는 능력있는 아내가 있고 아내 덕분에 육아에 전념할 수 있게 되었네요!배우자 잘 만난 것은 엄청난 복 중에 하나인데 최동석 아나운서는 복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최동석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4살 키는 177cm인데요!

2009년 박지윤과 결혼했고 슬하에는 1남 1녀가 있습니다.

박지윤은 79년생으로 43살인데요!!

아이가 커가면서 돈은 더 들어가는데 최동석이 퇴사를 결정할 수 있게 옆에서 힘이 되어준 박지윤도 대단한것 같습니다.

육아에 전념하며 아이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김용건 공식입장!! 하정우 45살 차이 동생 생긴다!! ( 나이)

김용건의 공식입장이 발표가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배우 김용건이 공식입장을 발표하며 자신의 아이를 임신한 39세 연하 A씨(37)와 화해, 혼전 임신 스캔들과 관련된 다툼을 마무리 지었

okanedake.tistory.com

 

 

차주영 전속계약 ♥ 이쁘고 섹시한데요? (나이,키)

배우 차주영의 전속계약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데요 배우 차주영이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차주영은 유려한 비주얼과 시원시원한 프로포션으로

okanedake.tistory.com

 

 

최재림 확진.. 뮤지컬 시카고 어떡하나? (나이,키)

뮤지컬 배우 최재림의 확진 소식인데요! 코시국에 뮤지컬 업계는 정말 엄청난 타격을 받아버리네요! 뮤지컬배우 최재림이 자가격리 중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 판정 받았다고 합니다. 공연제

okanedake.tistory.com

 

 

박수홍 법적대응!! 김용호 뭐라 했길래?? (나이)

박수홍 법적대응 !! 얼마전에 혼인신고를 한 박수홍의 법적대응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박수홍이 법적대응을 예고한 이유는 연예부장 김용호의 폭로 때문인데요! 박수홍이 법적대응을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