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결혼발표 소식이 많이 나오는군요!  오인영이 결혼발표를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인영은 2021년 3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 사진을 공개하며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오인영은 결혼발표를 하며  "어렸을 때 웨딩사진을 보면 커플들이 사진을 찍을 때 어떤 대화를 나누길래 저렇게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나 궁금했다" 라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그러면서"시간이 흘러 사진 속 인물이 되어보니, 눈으로도 대화가 가능한 사이엔 특별한 대화가 필요 없는 것이었다"며  "그냥 서로의 예쁜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마냥 기분이 좋아 웃음이 절로 나오는 것이었다"고 

오인영은 결혼발표를 하며 행복한 소감을 밝혔네요!

이번에 결혼발표를 한 오인영은 2004년 그룹 컬러링 베이비 7공주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KBS2 '연예가중계' 리포터로 변신하기도 했으며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에 컬러링 베이비 7공주 2기 멤버들과 함께 출연해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오인영 정말 이쁘군요! 그리고 오인영이 결혼발표하며 공개한 웨딩 사진을 보면 신랑도 훈남인것 같습니다

오인영의 결혼발표 소식인데요.  오인영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7살이 되엇습니다.

오인영의 신랑에 대한 정보는 공개하지 않았네요!  예비신랑 직업이며, 나이 등이 공개가 되지 않았네요!

알고 싶은건 많은데 정보가 없다 보니 정말 안타깝네요!  오인영 결혼발표 축하드려요!

행복한 신혼 보내세요!

 

 

지누 결혼!! 선남선녀 달달하네요 ♥.♥ 임사라 누구? (나이 차이)

지누션의 지누의 결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누는 김준희와 이혼한 적이 있었죠! 지누가 임사라 변호사와 결혼하는데 재혼이겠군요! 그룹 지누션 지누가 임사라 변호사와 결혼하는데

okanedake.tistory.com

 

 

제이 사과!! 무슨말 했나? (나이,키)

제이 사과!!  무슨말 했나? 데이식스 제이의 사과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제이가 사과한 이유는 19금 발언을 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1 자세한 내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이식스 Jae(제이

okanedake.tistory.com

 

 

조은지 아나운서 결혼 발표!! 예비신랑 직업은? (나이,키)

스포츠 아나운서 조은지 아나운서의 결혼 발표 소식입니다. 조은지 아나운서도 결혼을 하는군요~ 역시 이쁘고 능력있는 사람들은 다 짝이 있기 마련이죠! 프로야구 등 스포츠 현장을 누비며 시

okanedake.tistory.com

 

 

이휘재 사과!! 브레이브걸스 CD 중고 판매!! 점점 이미지 안 좋아지는 이유!! (나이,키)

얼마전까지만 해도 좋은 이미지의 이휘재였는데 요새 이미지가 많이 안좋아 졌죠? 이휘재의 사과 하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이휘재는 왜 사과를 한 것일까요?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브레이브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