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군대에 간 태민의 훈련소 사진이 공개 되면서 많은 팬들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샤이니 태민의 훈련소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6월 15일 육군훈련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5월 31일 입소한 훈련병들의 사진을 공개했는데..  그 사진에서 태민의 훈련소 근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 속 태민과 동기들은 '부모님 사랑합니다'라는 문구를 각자 들고 있습니다. 

이중 태민은 '사'라고 적힌 카드를 든 채 의자에 앉아 있네요. 

태민은 훈련소에서 더욱 늠름해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특히 짧게 자른 머리에도 태민의 미모를 숨길 수가 없네요!

태민은 지난달 31일 기초군사훈련을 위해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했고,  이곳에서 태민은 4주간의 훈련을 마친 뒤 육군 군악대에서 군 복무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태민의 훈련소 사진을 보면 아마 훈련 동기 중에 태민이 제일 잘생겼을 것 같네요.

군 입대전 장발 머리스타일을 유지하며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던 태민인데요.  빡빡머리가 되면서 남자다움을 확인할 수 있네요!

태민은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9살 키는 175cm인데요! 훈련 잘 받고 멋진 모습으로 제대하길 기원하겠습니다.

 

 

장동윤 캐스팅.. 얼굴이 주먹만하네요 ♥ (나이)

장동윤의 캐스팅 소식이 팬들을 기쁘게 만들고 있어요! 장동윤은 조선구마사에 출연하면서 멋진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였지만.. 조선구마사는 여러가지 논란으로 드라마가 폐지 되었죠. 그런 장

okanedake.tistory.com

 

 

하연주 웨딩화보.. 천사가 따로 없네요 넘 이쁨 ♥.♥ (나이)

예비신부 하연주의 웨딩화보가 공개가 되면서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6월의 신부가 되는 하연주가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6월 15일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하연주의 결혼 소식

okanedake.tistory.com

 

 

김민주 화보 공개!! 2021년 더 이뻐졌네?? (나이,키)

아이즈원 김민주의 화보가 공개가 되면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김민주가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김민주 화보에는 비주얼 에이스다운 인형 같은

okanedake.tistory.com

 

 

유성은 결혼발표.. ♥ 긱스 루이 너무 잘 어울려요 (나이)

유성은의 결혼발표 소식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1년 6월 13일 복면가왕에서 유성은이 결혼발표를 하였는데요.  듀오 긱스의 루이와 가수 유성은이 2년 열애 끝에 결혼발표를 하였습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