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김민주의 화보가 공개가 되면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김민주가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김민주 화보에는 비주얼 에이스다운 인형 같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네요. 

김민주는 인스타에서는 자연스러운 화장을 하는데요!  이번 화보에서 김민주는 성숙한 화장을 하면서 더욱 이뻐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네요

 

김민주의 화보를 보면 김민주가 입은 의상을 많은 팬들이 구매할 것 같네요!

김민주는 어떤 옷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이번 화보에서 보여주었네요

 

김민주는 2001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1살 키는 165cm이네요!

엄청난 비율을 보여주는 김민주네요!  너무 이쁜 것 같네요

 

 

이샘 사과.. 무슨일?? 문현아 ㅡㅡ;; (나이,키)

나인뮤지스 출신 이샘의 사과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샘이 사과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샘 사과 왜?? 나인뮤지스 출신 이샘이 저격했던 멤버는 문현아임을 밝히며 사과했는데요 이샘은 6월

okanedake.tistory.com

 

 

한지은 전속계약.. 결별했는데도 이쁘네요?? (나이,키)

배우 한지은의 전속계약 소식인데요. 꼰대인턴에서 정말 독특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던 한지은이였죠. 연기를 너무 잘하는 한지은과 전속계약을 맺은 소속사는 어디일까요? 배우 한지은

okanedake.tistory.com

 

 

힘찬 사과.. 강제추행 1심 유죄.. 안쓰러운 이유 (나이)

강제추행 혐의로 1심에서 유죄를 받은 힘찬의 사과를 했는데요.. 힘찬의 사과 소식 전해 드리겠습니다. 강제추행 혐의로 1심 선고에서 유죄 판결을 받은 아이돌 그룹 B.A.P 멤버 출신 힘찬이 사과

okanedake.tistory.com

 

 

장수원 열애 !! 결혼 발표??! 예비 신부 누구?? (나이,키)

젝키 장수원의 열애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요새는 결혼 적령기가 남자는 3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 인것 같은데요~ 장수원도 결혼 발표를 하면서 품절남에 합유하게 되었네요. 인터넷 매

okanedake.tistory.com

 

 

휘인 계약종료.. 마마무 어떻게 되나.? (나이,키)

휘인의 계약종료 소식이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고 있는데요. 마마무 휘인이 RBW와 계약종료 되었다고 합니다. 2021년 6월 11일 휘인의 소속사 RBW는 “마마무 휘인은 멤버들은 물론, 당사와 오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