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출신 이샘의 사과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샘이 사과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샘 사과 왜??

나인뮤지스 출신 이샘이 저격했던 멤버는 문현아임을 밝히며 사과했는데요

이샘은 6월 14일 자신의 SNS에 "여러분 이거는 제가 마음 깊은 곳에 구겨놓고 있던 거를 이번 일로 마주하게 돼서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걸 마지막으로 저도 현생을 살아갈게요"라며 장문의 저격글을 올렸습니다.

이샘은 나인뮤지스의 SBS '문명특급-컴눈명 스페셜' 방송 출연을 앞두고 "곡이 '돌스'로 된 거라면 얘기하는 게 맞지 않아? 시답잖은 농담하고 같이 최근까지 추억 얘기를 엄청 했으면서 그 부분은 쏙 빼고 얘기하고 그 부분 말하니까 무대 연습하고 있다고. 그걸로 처음 들었네. 필요한 얘기는 일부러 절대 안 하던 모습에서 사람 진짜 안 변하네 싶었다. 이런 얘기할 만한 사람도 아니다 싶어. 그냥 좋게 생각하고 좋게만 말하고 말았지 뭐. 말해봤자 뒤에서 상황 조종하는 사람이잖아"라고 저격 글을 남겼습니다.

이샘이 저격글을 남기자 엄청난 화제가 되었는데요..  논란이 되자 이샘은 사과를 했습니다.

 

이샘 문현아에게 사과하다!!

 이샘은 많은 네티즌들의 DM과 댓글을 받았다면서 자신의 심경을 고백했는데요. 

"20대 초중반 시절 일해서 친구가 멤버들 뿐이었다. 활동을 그만두니 예전같은 사이는 되지 않는구나 느꼈고 혼자 상실감을 크게 느꼈다. 그냥 친구들을 한꺼번에 잃어버린 느낌이었고 정말 세상에 홀로 남겨진 것처럼 느껴졌다. 해체 이후엔 이젠 모두에게 과거가 된 상황이라 생각해 함께 웃고 얘기하며 추억할 수 있었다. 그래서 함께하는 상상도 했고 괜한 기대심이 생겼었다"고 글을 쓰게 된 이유를 전했습니다.

저격한 문현아에겐 "미안하다. 내가 부정적인 감정을 그렇게 표출하면 안 되는 거였다. 뭔가에 눈앞이 가려져 있었어. 잘 지내길"이라고 라며 이샘은 사과했네요

 

많은 멤버가 소속되어 있는 가수들은 각각의 멤버들에게 서운한 감정이 있는가 봅니다.

이샘이 뭔가 센치해져서 문현아를 저격했고..  논란이 되자 이샘이 사과하는 사태까지 벌어졌네요!

제 3자인 관전자 모드에서는 싸움 구경이 제일 재밌다고 하지만..  과거 같은 멤버를 저격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것 같네요!  이샘이 사과를 했지만..  좋지 못한 행동이였던것 같네요

이샘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5살, 키는 174cm입니다.

 

 

한지은 전속계약.. 결별했는데도 이쁘네요?? (나이,키)

배우 한지은의 전속계약 소식인데요. 꼰대인턴에서 정말 독특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던 한지은이였죠. 연기를 너무 잘하는 한지은과 전속계약을 맺은 소속사는 어디일까요? 배우 한지은

okanedake.tistory.com

 

 

박은석 해명.. 인종차별.. 펜트하우스 3 왜 이럴까? (막장 of 막장)

펜트하우스 시즌 2까지는 엄청나게 재밌었습니다. 하지만 시즌3는 요새 평이 갈리는데요! 그런 가운데 박은석의 사과하는 사건까지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박은석이 해명하고 사과한 이유는 무

okanedake.tistory.com

 

 

힘찬 사과.. 강제추행 1심 유죄.. 안쓰러운 이유 (나이)

강제추행 혐의로 1심에서 유죄를 받은 힘찬의 사과를 했는데요.. 힘찬의 사과 소식 전해 드리겠습니다. 강제추행 혐의로 1심 선고에서 유죄 판결을 받은 아이돌 그룹 B.A.P 멤버 출신 힘찬이 사과

okanedake.tistory.com

 

 

손호영 전속계약.. 소속사 어디?? (나이,키)

손호영의 전속계약 소식입니다. 손호영을 영입한 소속사는 어디일까요? 비트인터렉티브는 "손호영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6월 12일 손호영과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습니다. 비트인터렉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