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의 엇박자 랩이 특기인 개리가 2019년 8월 2일 새로운 신곡으로 컴백할 예정이라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신곡 타이틀 곡은 퍼플 비키니라고 하네요!!

한때 일요일 예능을 런닝맨으로 책음을 져 주던 개리는 어느 순간 런닝맨에서 하차하였고 그리고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까지 들려왔습니다.

이번에 개리가 컴백하는 김에 개리에 대해서 알아봐야겠습니다. 



개리의 현재 소속사는 양반스테이션으로 리쌍 하차이후에 개리가 혼자 세운 소속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상 리쌍이 해체 된것으로 볼 수가 있겠네요. 



개리는 1978년생으로 2019년 한국 나이로 42세입니다.

개리 본명은 강희건이고 2017년에 현재의 아내와 결혼을 했습니다. 

결혼할 당시 개리와 나이차이가 10상 차이가 난다고 알려져 있었습니다.

개리 아내의 나이는 1988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2살 용띠겠네요. 



개리에 아내는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 여성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얼굴이나 이름 등이 공개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공개가 되지 않는 것이 맞다고 생각되네요!!
2017년 4월에 일반인 여성과 결혼한 개리는 11월에 득남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개리의 아내분은 리쌍컴퍼니에서 5년간 근무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사내연애였군요. ^^

리쌍컴퍼니 직원들도 개리 아내가 퇴사할 때까지 개리와 비밀 연애를 한 사실을 전혀 몰랐다고 합니다.

철저한 비밀 연애를 한 두사람이였네요. 






아내를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sns상에서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한 개리입니다.

아빠의 하루는 매우 피곤하지만 아주 행복합니다

라고 글도 적어 놓았답니다. 


이번에 신곡으로 돌아오는 개리가 별일 없이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응원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