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포스팅을 하다보니 매월호 매력적인 모델을 보는 맛이 꾸준히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이번에 소개할 맥심 모델은 2018년 맥심 4월호에 표지를 장식한 이수미입니다!!

 

이수미씨는 2017년 미스맥심 우승자로 2018년 4월호에 메인 표지 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왜 2017년 미스 맥심 선발대회에서 우승한지 보이시죠??

멋진 바디라인을 가지고 있는 이수미씨가 되겠습니다.

얼마나 많은 운동을 꾸준히 했는지 이수미씨 화보를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저 라인을 보세요!!

 

 

 

 

이수미씨의 탄탄한 몸매의 비결은 직업이 플라잉 요가 강사이기 때문입니다!!

직업적으로 운동을 많이 하다보니... 훌륭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도발적인 포즈 또한 멋진 이수미씨네요.

연예인을 제외하고 일반인 중에서 이런 몸매를 지닌 사람이 적은데...

정말 환상적인 이수미씨네요!!

 

 

 

 

 

 

 

집 주면에 이런 플라잉 요가 강사님 계신다면 무조건 수강하고 싶어질만큼 멋진 분이시군요.

 

맥심 4월호 표지모델 이수미씨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포스팅 할때마다 힘이 나네요 !!

매번 섹시한 여자들 카테고리 포스팅 늘릴 때마다 좋은 자료가 쌓이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

잡지 맥심에서 재야에 숨겨진 훌륭하신분들이 계속 발굴해 주셨으면 합니다 ^^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