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계약분쟁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김민정의 계약분쟁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김민정 소속사와 왜 계약분쟁이 발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김민정이 소속사 WIP와 전속계약 해지 관련 계약분쟁 중이라고 전해졌습니다.

2021년 8월 3일 김민정 측은 최근 WIP에 전속계약해지 관련 내용증명을 보냈다고 합니다. 

김민정 측은 상호 협의 및 재계약 협상 결렬로 지난 3월 계약이 종료되었다고 주장하고 있으나, WIP 측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고 몇개월 째 대치 상황이 벌어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김민정의 계약분쟁 소식을 들으니 소속사와 뭔가 들어나지 않은 다툼이 있었던 것 같네요!

 

김민정이 계약분쟁 중인 현 소속사 WIP와 2019년 3월 전속계약을 체결했는데요.

그러나 소속사와 갈등으로 2년여 만에 전속계약 해지를 요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민정측은 WIP가 매니지먼트사로서 의무를 충실히 이행하지 못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WIP 측은 이를 부인하며, 양측 입장 차이를 조율하고 있고 전속계약은 자동연장됐다는 입장을 밝히고 있습니다.

표면적으로 드러난 김민정의 계약분쟁 이유는 의무 불이행으로 인한 갈등인데요!!



 

보통 연예인들이 소속사와 계약분쟁이 나올 경우 돈을 제때 주지 않았거나 약속한 부분을 이행하지 않아서 기분이 상했거나 등의 이유가 있는데요!

항상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김민정의 계약분쟁 소식 너무 안타깝네요!!

부디 잘 해결되어서 김민정이 소속사 옮겨서 더욱 멋진 연기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김민정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0살 키는 166cm인데요!

김민정을 보면 나이가 40살이라고 믿겨지지 않는군요!

 

 

오지현 열애 ♥ 골퍼 김시우!! 선남선녀네요 ^^ (나이,키)

미녀 골퍼 오지현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미녀 골퍼 오지현의 마음을 사로 잡은 남자는 누구일까요? 오지현 열애 주인공은 같은 골퍼 김시우라고 하는데요! 공개된 사

okanedake.tistory.com

 

 

이영아 결혼식 ♥ 훈남 남편 직업은??

이영아의 결혼식 소식이 전해지면서 코시국에서도 사랑은 막을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배우 이영아가 뒤늦은 결혼식 소식을 전했습니다.  8월 1일 자신의 SNS에 “명동대성당. 가족.

okanedake.tistory.com

 

 

조인성 1위!! 이렇게 잘생겼으니 당연 ♥ (나이,키)

정말 잘생긴 배우 조인성의 1위 소식인데요! 조인성이 어떤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되었을까요? 조인성이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했는데요. 2위 조승우 3

okanedake.tistory.com

 

 

김예림 활동재개!! 얼굴 많이 변했네?? (나이,키)

김예림의 활동재개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김예림의 활동재개 소식과 공개된 사진을 보면 김예림은 얼굴이 많이 변한것 같네요 ;; 다이어트를 엄청나게 한 김예림 같습니다. 김예림이 신곡 'FALLIN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