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을 맛깔나게 진행하는 이정민 아나운서의 하차 소식인데요.

아침마당을 즐겨보는 애청자로써 너무 슬프네요!  이정민 하차 이유는 무엇일까요?

 

 

6월 18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이정민 아나운서가 하차를 하며  출산 휴가 전 마지막 인사를 전했는데요!

이날 MC 김재원 아나운서는 "오늘은 한 가지 사연을 더 부탁드리겠습니다. 어제 예고해드린 대로 김정민 아나운서가 다음 주부터 출산 준비에 들어간다. 오늘이 마지막 방송이다. 어제 방송 나간 후에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셨는데. 오늘 티벗을 통해 이정민 아나운서를 응원하는 댓글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라며 이정민의 하차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정민 아나운서는

"3년이 지나는 동안 딸이 6살에서 9살이 됐다. 초등학교에 갔는데 한 번도 제가 아침에 등교 시켜 준 적이 없다. '아침마당' 아나운서니까 학교 같이 못 간다고 말할 때마다 미안했는데 저도 평범한 엄마로 돌아가서 잠시만 아이 곁에 있다 둘째 아이 순산하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이정민은 하차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아나운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정민인데요!  둘째 출산을 위한 하차라면 팬 입장에서도 만류 할 수 없겠네요 ㅠ,ㅠ

 

이정민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2살이 되었고 키는 165cm입니다. 

2012년 이비인후과 의사 박치열과 결혼한 이정민 아나운서인데요! 출산휴가를 받으면서 이정민은 하차하게 되었네요!

나쁜 쪽이 아니고 좋은 쪽으로 이정민 아나운서가 하차하니 축복해 주고 싶네요!

출산 잘하시고 복귀해 주세요! 다음 주부터 '아침마당'은 김재원, 김솔희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고 합니다.

 

 

채원 해명.. "이현주 왕따 안 시켰다!!" 채원 거짓말 하다 들켰네?? (나이,키)

에이프릴 채원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에이프릴 채원이 해명하며 전 멤버 현주가 폭로한 왕따 논란을 부인했는데요. 6월 17일 공식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채원은 "현주 측 주

okanedake.tistory.com

 

 

브레이브걸스 기부!! 속옷 1만벌?!? 이러니 사랑 받지 ♥

역주행 신화를 쓰고 엄청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의 기부 소식입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육군 제5보병사단에 여름용 기능성 내의 1만벌을 기부했습니다. 2021년 6월 17일 국방부

okanedake.tistory.com

 

닉쿤 티저.. ♥ 오빠 여전히 잘생겼네요?? (나이,키)

최근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없는 닉쿤의 티저가 공개가 되면서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2PM 닉쿤이 새 앨범 티저에서 여전한 미모를 과시했습니다. 2PM은 6월 28일 정규 7집 'MUST'(머스트)

okanedake.tistory.com

 

 

정시아 mc발탁.. 이러니 백도빈이 반하지.. ♥ (나이,키)

정시아의 mc발탁 소식입니다. SBS FiL 새 예능프로그램 ‘아수라장’ 제작진은 “배우 정시아가 고정 MC 중 하나로 발탁됐다. 수위 없는 ‘마라탕맛 맘토크’를 나눌 주역이 될 것”이라고 정시아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