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 1에서도 출연하였던 앤트맨의 여주인공 에반젤린 릴리가

앤트맨 2에서는 앤트맨과 같은 히어로의 능력을 가지게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앤트맨 2에서도 좋은 역할을 펼쳐줄것으로 기대되는 에반젤린 릴리라는 배우에 대해서 영화가 개봉하기전에 간단히 알아볼까 합니다.

앤트맨 2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네요!!

 

1)에반젤린 릴리는??

 

 

영화를 볼 때 정말 멋지고 연기력이 있는 배우가 아니라면...

저는 남자들만 나오는 영화를 극장가서는 보지 않습니다.

(왜냐면은 저는 남자거든요)

그래서 영화를 선택하기에 앞어서 남자인 저에게 매력적인 여주인공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앤트맨 2에서도 출현하는 에반젤린 릴리는

어디서 낯이 익다 했었는데....

한국배우 김윤진이 나와서 유명한 미드 [로스트]에서 여주인공 케이트역을 맡은 배우였군요!!!

어쩐지 어디서 많이 본 배우다 했습니다!!

[미트 로스트에 비중 높은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던 에반젤린 릴리였네요)

최근에 먹고 살기 바뻣나 봅니다. 여하튼 이렇게 조사하는 과정에서 이 배우의 커리어를 확인하게 되네요.

(그나저나 로스트는 너무 길어서 보다 말았는데 어떻게 결말이 낫을라나...)

 

1979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 40살이네요.  키는 168이네요 ^^

 

2)에반젤린 릴리는 앤트맨 전에 어떤 영화에 나왔나?

 

에반젤린 릴리는 장면 드라마 로스트에 출연해서 그런지 영화쪽에서는 많이 출연하지 않았네요

10개정도의 영화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있는데...

 

 

로스트에서 여전사 이미지가 강해서 일까요???

런닝 타임이 너무 길어서 호평에도 불구하고 볼 엄두가 나지 않았던

호빗 시리즈 2편에서 활을 잘 쏘는 엘프 타우니엘 역할로 나왔군요!!

엘프 분장도 참 잘 어울리는 에반젤린 릴리가 되겠습니다.

 

미드 로스트에 여주인공에서 호빗에서 엘프 타우리엘, 그리고 앤트맨에서 이제 스와프역할을 하게될 에반젤린 릴리의 연기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앤트맨 2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군요 ^^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